Storyline

잃어버린 유물의 그림자, 시공간을 가르는 비행: 스카이 레이더스

1986년, 스크린을 통해 펼쳐진 상상력 넘치는 모험의 세계, 영화 <스카이 레이더스>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명작 <인디아나 존스: 레이더스>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호주산 '오즈플로이테이션' 작품은 단순한 모험극을 넘어, 예측 불가능한 서스펜스와 시공간을 초월하는 미스터리로 가득 찬 B-무비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멜로/로맨스와 어드벤처라는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당시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스카이 레이더스>는 오늘날에도 그 독특한 매력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의 종결을 앞둔 1945년, 오스트레일리아 공군 중위 해리스(존 하그리브스 분)가 대규모 편대와 함께 워싱턴 D.C.까지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그들의 임무는 다름 아닌 시공간 이동이 가능한 고대 유물, 즉 외계에서 온 것으로 추정되는 신비의 '열쇠' 조각을 운반하는 것이었죠. 하지만 남태평양 상공에 다다른 순간, 기이한 현상과 함께 비행대는 엄청난 폭풍에 휩쓸려 미지의 해상에 불시착하게 됩니다. 수많은 난파선들이 떠다니는 기묘한 해역, 흡사 버뮤다 삼각지대를 연상시키는 그곳에서 해리스는 새비지 소령(맥스 핍스 분), 그리고 신부 미첼(사이먼 칠버스 분)과 함께 간신히 살아남습니다. 그러나 귀국 후, 해리스는 새비지의 계략에 빠져 군 형무소에 수감되는 처지에 놓입니다. 세계 정복의 야욕을 품고 신비로운 고대 경전의 힘을 차지하려는 새비지의 음모를 알게 된 해리스는 형무소를 탈출하고, 미첼 신부의 딸 멜라니(메레디스 휘립스 분)와 함께 흩어진 고대 경전의 조각들을 찾아 나서는 위험천만한 대장정에 오릅니다. 시간 왜곡, UFO, 버뮤다 삼각지대 등 상상을 초월하는 요소들이 뒤섞이며, 이들은 유물을 둘러싼 거대한 미스터리와 맞서게 됩니다. 과연 해리스와 멜라니는 새비지의 야욕을 저지하고 세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들의 모험 속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는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요?


<스카이 레이더스>는 1980년대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 <필라델피아 특명>과 <매드 맥스>의 요소를 자유롭게 차용하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했습니다. 이 영화는 이스터 섬에서의 클라이맥스 대결부터 공중전, 추격전까지 끊임없이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와 다채로운 장소에서 펼쳐지는 스케일 큰 모험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입니다. 진정한 B-무비의 재미를 아는 영화 팬이라면, 잊혀진 걸작 <스카이 레이더스>가 선사하는 유쾌하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에 기꺼이 몸을 맡기게 될 것입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짜릿한 여정,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코란 에그레스톤

장르 (Genre)

멜로/로맨스,어드벤처

개봉일 (Release)

1987-12-31

배우 (Cast)
에레데스 휘립스(Meredith Phillips)

에레데스 휘립스(Meredith Phillips)

죤 하래우스(John Hargreaves)

죤 하래우스(John Hargreaves)

Max Phipps

Max Phipps

Bill Hunter

Bill Hunter

Simon Chilvers

Simon Chilvers

Alex Scott

Alex Scott

David Parker

David Parker

Adrian Wright

Adrian Wright

Peter Cummins

Peter Cummins

Tommy Dysart

Tommy Dysart

러닝타임

90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