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다이아몬드 파이널 2019
Storyline
"욕망의 섬, 검은 다이아몬드가 깨운 피의 서사"
프랑스 액션 영화의 숨겨진 보석, 피에르 라파그 감독의 '블러드 다이아몬드 파이널 (Black)'은 2009년 프랑스에서 처음 관객을 만난 후, 2019년 국내에도 개봉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MC 장 가브'1, 캐롤 카레메라, 프랑수아 레방탈, 안톤 야코브레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과 함께, 예측 불허의 전개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이 영화는 단순한 액션을 넘어 인간의 탐욕과 생존 본능을 깊이 있게 파고듭니다. 111분 동안 펼쳐지는 숨 막히는 추격전과 총격 시퀀스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야기는 프랑스 파리의 거친 은행 강도 '블랙'(MC 장 가브'1 분)에게서 시작됩니다. 은행 강도 실패로 팀원을 잃고 위기에 몰린 그에게 고향 세네갈의 사촌 '라민'에게서 솔깃한 제안이 날아듭니다. 다카르 은행에 보관된 3kg의 다이아몬드를 노리는 한 탕! 블랙은 잃어버린 명예와 새로운 기회를 위해 팀원들을 모아 아프리카 다카르로 향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목표물인 다이아몬드 '블랙'을 노리는 것은 비단 블랙 일당만이 아니었습니다. 지역의 무기 밀매상 '디그랑'(프랑수아 레방탈 분)과 부패 군인 '빅토르' 또한 다이아몬드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다카르의 거리는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로 변합니다. 끝없는 총격전 속에서 블랙은 디그랑을 쫓는 인터폴 요원 '파멜라'(캐롤 카레메라 분)와 뜻밖의 동맹을 맺게 되고, 두 사람은 다이아몬드의 행방을 쫓아 디그랑의 은신처로 위험한 잠입을 시도합니다. 과연 블랙은 이 잔혹한 욕망의 게임에서 승리하고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을 수 있을까요?
'블러드 다이아몬드 파이널'은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과 속도감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 찬 범죄 드라마입니다. 피에르 라파그 감독은 서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지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배신,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밀도 높게 그려냅니다.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 또한 영화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며, 특히 주인공 '블랙'이 겪는 내면의 갈등과 변화는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숨 막히는 총격전과 맨몸 액션은 물론,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라인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아프리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다이아몬드 쟁탈전을 통해 숨 막히는 스릴과 강렬한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블러드 다이아몬드 파이널'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액션
개봉일 (Release)
2019-02-02
배우 (Cast)
러닝타임
111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프랑스
제작/배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