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어머니의 유산을 쫓는 위험한 여정: 봉인된 무덤 속 '용의 심장'을 찾아!"

영화라는 예술은 때로 우리를 미지의 세계로 이끌고,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모험을 현실처럼 체험하게 합니다. 2018년 개봉한 제임스 토마스 감독의 액션 어드벤처 영화 <툼 인베이더>는 바로 그런 매력을 선사하며, 고대 문명의 신비와 숨 막히는 추격전이 어우러진 짜릿한 탐험의 세계로 관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머니의 발자취를 따라 나선 한 여인의 운명적인 여정이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툼 인베이더>는 탐험 중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한 고고학자 어머니의 뒤를 이어 박사가 된 앨리의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앨리는 어머니의 탐험일지를 들고 찾아온 의문의 인물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됩니다. 바로 어머니가 생전 발굴하려다 목숨을 잃은 진시황릉 속 전설의 유물, '용의 심장'을 함께 찾자는 것이죠.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자 어머니의 마지막 꿈을 완성할 기회 앞에서 앨리는 팀 파커를 비롯한 일행과 함께 중국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앨리가 합류한 탐험대는 처음부터 의심스러운 기운을 풍깁니다. 특히 옛 동료 네이슨과 재회하면서, 앨리는 팀 파커 일행이 자신을 이용해 유물을 훔쳐 거액을 챙기려는 속셈임을 직감합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발자취를 따라 반드시 '용의 심장'을 찾아야만 하는 앨리는 이들의 위험한 동행을 받아들입니다. 수백 년간 봉인되어 있던 고대의 무덤으로 들어서는 순간, 이들을 기다리는 것은 멸망한 왕조의 후손들이 가하는 무차별적인 공격과 예측 불가능한 치명적인 함정들입니다. 과연 앨리는 탐욕스러운 동료들의 배신과 고대 무덤의 위협 속에서 어머니의 유산을 지키고 전설의 유물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요? 고대 유물을 둘러싼 사상 초유의 대결이 스크린 위에서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툼 인베이더>는 과거와 현재, 욕망과 사명이 교차하는 흥미진진한 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액션과 어드벤처 장르의 팬이라면, 특히 고대 유적 탐사와 미스터리,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좋아한다면 이 영화는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짜릿한 스릴로, 때로는 인물의 내면을 따라가는 감동으로 가득 찬 <툼 인베이더>와 함께 스크린 너머의 위대한 모험에 동참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제임스 토마스

장르 (Genre)

액션,어드벤처

개봉일 (Release)

2019-02-03

배우 (Cast)
사만다 보울링

사만다 보울링

지나 비토리

지나 비토리

앤드류 케이터스

앤드류 케이터스

러닝타임

83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