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드윔프스 안티 안티 제너레이션 2019 2020
Storyline
"음악으로 엮은 찬란한 환희의 순간: 래드윔프스, 그들의 빛나는 여정"
2020년,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이름, 래드윔프스(RADWIMPS)의 뜨거웠던 2019년 투어의 감동이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찾아왔습니다. 영화 <래드윔프스 안티 안티 제너레이션 2019>는 단순한 콘서트 실황을 넘어,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명작을 수놓았던 음악의 마법사들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라이브 경험을 생생하게 담아낸 작품입니다. 로손 엔터테인먼트가 연출한 이 공연 영화는, 래드윔프스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완벽하게 포착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전율을 선사합니다.
이 영화는 2019년 6월부터 8월까지 일본 전역 11개 도시에서 20회에 걸쳐 진행된 'ANTI ANTI GENERATION TOUR 2019'의 대미를 장식했던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래드윔프스는 'ANTI ANTI GENERATION' 앨범 수록곡들을 비롯해 팬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곡들로 무대를 가득 채웁니다. 특히, '울 것 같아 (Nakidashisou da yo)'에서는 아티스트 아이묭(Aimyon)이 깜짝 등장하여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고, 타이탄 좀비즈(Tie Tongue Zombies)와의 협연 또한 이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밴드의 역동적인 연주와 보컬 요지로 노다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 아직 있을까 (Ai ni Dekiru koto wa Mada Arukai)'와 같은 감성적인 곡부터 폭발적인 록 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래드윔프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이 공연에서 유감없이 발휘됩니다.
<래드윔프스 안티 안티 제너레이션 2019>는 단순한 콘서트 기록을 넘어, 래드윔프스라는 밴드가 가진 예술적 깊이와 무대 위에서의 존재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정교한 카메라 워크와 압도적인 스크린 활용은 마치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밴드의 뜨거운 에너지와 관객들의 열정적인 호응이 스크린 너머까지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래드윔프스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그들의 빛나는 라이브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며, 이들의 음악을 처음 접하는 관객들에게는 래드윔프스라는 위대한 밴드의 매력에 깊이 빠져들게 할 완벽한 입문작이 될 것입니다. 영화는 2020년 3월 18일 DVD/Blu-ray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앞서 1월 23일부터 26일까지는 일본에서 한정 기간 극장 상영을 통해 팬들과 만난 바 있습니다. 음악으로 하나 되는 뜨거운 감동과 찬란한 환희의 순간을 <래드윔프스 안티 안티 제너레이션 2019>를 통해 직접 경험해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배우 (Cast)
래드윔프스
러닝타임
162분
연령등급
전체관람가
제작국가
일본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