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밤의 장막 속, 예측 불가능한 공포가 깨어난다! '외계인 지구침공'

미지의 존재에 대한 인류의 오랜 두려움은 스크린 위에서 끊임없이 재현되며 관객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합니다. 2018년, 마크 카레트 감독이 선보인 SF 액션 스릴러 '외계인 지구침공'은 바로 그 원초적인 공포를 다시금 일깨우며 예측 불가능한 밤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안드레아 구아쉬, 조 만혼, 라몬 카날스, 릴리아나 카발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펼쳐낼 긴장감 넘치는 연기는, 진화된 외계인의 진짜 사냥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은 특종을 향한 기자 '세라'의 집념에서 시작됩니다. 외계인이 목격되었다는 기이한 소문이 떠도는 외딴 마을로 향한 그녀는, 현지 보안관 '조'와 함께 버려진 듯한 병영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고요했던 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산산조각 나고, 순식간에 아비규환의 현장으로 변모합니다. 다행히 병영 관리인 '에드'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하지만, 안도의 한숨은 이내 더 깊은 미궁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괴생명체를 처치하겠다며 홀연히 사라진 '에드', 그리고 그를 찾아 나선 '조'까지. 홀로 남겨진 '세라'는 어둠 속에서 자신을 노리는 인기척을 느끼며 극한의 공포에 사로잡힙니다. 과연 이 외딴 마을의 밤은 무사히 동틀 수 있을까요? 그리고 '세라'를 덮쳐오는 정체불명의 위협은 무엇일까요? 방심은 금물, 끝까지 도망쳐야만 하는 그녀의 사투가 시작됩니다.


'외계인 지구침공'은 단순한 외계 생명체와의 싸움을 넘어, 고립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인간의 원초적인 공포와 생존 본능을 파고듭니다. 숨 막히는 추격전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은 관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특히 진화된 외계인이라는 설정은 기존의 침공 영화들과는 또 다른 차원의 위협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극대화합니다. SF 액션 장르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이자,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인간 군상의 모습을 통해 숨겨진 메시지를 발견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올겨울,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외계인의 진짜 사냥에 참여하며 심장이 쫄깃해지는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Details

감독 (Director)

마크 카레트

장르 (Genre)

SF,액션

개봉일 (Release)

2020-05-07

배우 (Cast)
안드레아 구아쉬

안드레아 구아쉬

조 만혼

조 만혼

라몬 카날스

라몬 카날스

릴리아나 카발

릴리아나 카발

카를로스 파브레가스

카를로스 파브레가스

러닝타임

82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스페인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