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도 위대한 미술관 2021
Storyline
"시간의 숨결이 깃든 걸작, 스크린을 통해 영혼을 울리다"
프랑스 루브르, 러시아 예르미타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 3대 미술관으로 손꼽히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프라도 미술관. 그 웅장한 예술의 보고가 발레리아 파리시 감독의 섬세한 연출 아래, 스크린으로 우리를 찾아옵니다. 오는 2025년 3월 19일, CGV ICECON의 두 번째 씨네 뮤지엄 이야기, <프라도 위대한 미술관>이 개봉하며 미술 애호가들은 물론, 깊이 있는 문화적 경험을 갈구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배우 제레미 아이언스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도슨트가 되어, 단순한 관람을 넘어선 감동적인 예술 기행을 선사할 것입니다.
영화는 스페인 왕실의 찬란한 유산이자 유럽 미술사의 정수를 품고 있는 프라도 미술관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8천 점에 달하는 방대한 컬렉션 속에서 프란시스코 고야의 ‘1808년 5월 3일’, 디에고 벨라스케스의 ‘시녀들’ 등 시대를 초월한 걸작들이 스크린 가득 펼쳐집니다. 제레미 아이언스는 그의 중후하고 매력적인 음성으로 미술관의 탄생 비화부터 작품 하나하나에 깃든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스페인 내전 당시 미술품을 지키기 위한 처절했던 노력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처럼 흥미로운 서사로 풀어냅니다. 단순히 그림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작품이 탄생한 역사적 배경과 시대적 변화를 조명하며 예술이 어떻게 한 국가의 역사와 인간의 삶과 깊이 연결되어 있는지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이는 관객들에게 그림 너머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하고, 예술이 시공간을 초월해 던지는 메시지에 공감하게 만드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프라도 위대한 미술관>은 평범한 다큐멘터리를 넘어선 몰입감 넘치는 예술적 체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감상하는 거장들의 숨결이 살아있는 작품들은 마치 미술관 현장에 직접 서 있는 듯한 생생함을 안겨줍니다. 특히 제레미 아이언스의 깊이 있는 해설은 작품의 이해를 돕고, 예술과 역사가 융합된 프라도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게 할 것입니다. 미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미술을 어렵게 생각했던 이들에게는 예술의 새로운 매력을 일깨워줄 이번 작품은 2025년 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문화 선물이 될 것입니다. 거대한 스크린 위에서 펼쳐질 프라도 미술관의 경이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etails
배우 (Cast)
러닝타임
92||92분
연령등급
전체관람가||전체관람가
제작국가
이탈리아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