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어둠 속 한 줄기 빛,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강렬한 오컬트 액션의 세계로!

2025년 4월 30일, 대한민국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마동석 배우를 필두로 서현, 이다윗, 경수진 등 탄탄한 배우진이 뭉쳐 악마 사냥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강렬한 액션으로 풀어낸 작품입니다. 제작 단계부터 '마동석 표 오컬트 액션'에 대한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이 영화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스크린을 장악했습니다. 현대 도시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악마와 인간의 사투는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속에 스며든 초자연적 공포를 실감 나게 그려내며 장르적 쾌감을 선사합니다.

영화는 악마와 그들을 숭배하는 '블랙 미사'라는 어둠의 조직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도시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됩니다. 평범한 공권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초자연적인 위협 앞에서, 비범한 능력을 지닌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이 나섭니다. 팀의 리더이자 악마를 맨주먹으로 때려잡는 바우(마동석), 악마를 찾아내고 구마 의식을 행하는 샤론(서현), 그리고 이들의 활약을 기록하고 지원하는 팀의 브레인 김군(이다윗)으로 구성된 '거룩한 밤'은 악의 세력을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신경정신과 의사 정원(경수진)이 이상 증세를 보이는 동생 은서(정지소)의 구원을 요청하며 팀을 찾아옵니다. 은서에게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강력한 악의 기운을 감지한 '거룩한 밤' 팀은 이번 사건이 단순한 악마 빙의가 아님을 직감하고, 거대한 악의 배후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더욱 깊은 어둠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과연 '거룩한 밤' 팀은 거대한 악의 음모를 막고 세상을 구원할 수 있을까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마동석 배우 특유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과 오컬트 장르의 신비로움이 결합된 독특한 매력을 지닌 작품입니다. 특히 마동석 배우가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오컬트 액션은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기존의 구마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맨주먹 액션과 판타지적 요소, 그리고 와이어 및 특수효과가 더해져 악마를 때려잡는 강바우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합니다. 또한 서현 배우는 악마를 찾아내고 구마 의식을 이끄는 샤론 역을 통해 강렬하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비록 일부 평단에서는 서사적 측면이나 공포 연출에 있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지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독창적인 캐릭터, 그리고 끊임없이 터져 나오는 액션은 관객들에게 충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올봄, 악마와의 짜릿한 한판 승부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임대희

장르 (Genre)

액션

개봉일 (Release)

2025-04-30

러닝타임

92분

연령등급

15세이상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식회사 빅펀치픽쳐스

주요 스탭 (Staff)

임대희 (각본) 김지용 (촬영) 모그 (음악) 이재성 (미술) 남지수 (의상) 남지수 (분장) 허명행 (무술감독)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