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악몽 속으로 초대된 당신, 현실의 욕망과 마주하다: 영화 '인드림'"

2023년 여름, 당신의 잠재된 욕망을 건드리는 파격적인 액션 스릴러 한 편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신재호 감독의 <인드림>입니다. 타인의 꿈속을 유영하며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독특한 소재는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죠. 서효림, 오지호, 김승수 등 베테랑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은 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에 더욱 깊이를 더하며,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숨 막히는 추적극을 선사합니다.

영화는 생활고에 시달리던 미술 전공자 홍화(서효림 분)의 비극적인 현실에서 시작됩니다. 아버지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임상 실험에 참가했던 그녀는 뜻밖에도 타인의 꿈을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는 ‘드림 워킹’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 특별한 능력을 통해 친구 지은이 연쇄살인범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홍화는 지은의 꿈속으로 뛰어들지만, 그곳에서 자신과 똑같은 능력을 지닌 연쇄살인범 재인(오지호 분)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재인은 홍화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넌 누굴 죽이고 싶었던 적 없어?”라는 섬뜩한 질문과 함께 그녀를 어둠의 세계로 유혹합니다. 꿈속 살인이 현실의 죽음으로 이어지는 충격적인 상황 속에서, 홍화는 이성과 감성, 선과 악의 경계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사건의 실마리를 쫓는 형사 상준(김승수 분)의 활약 또한 영화의 긴장감을 더합니다.

<인드림>은 단순히 꿈을 소재로 한 스릴러를 넘어섭니다. 꿈이라는 무의식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인간의 원초적인 욕망과 도덕적 딜레마를 심도 있게 파고들죠. 오랜만에 스크린 주연으로 돌아온 서효림은 홍화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기존의 밝고 통통 튀는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던졌고, 오지호는 전례 없는 파격적인 빌런 연기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꿈을 통해 살인 본능을 조종하고 추적하는 과정은 매 순간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스크린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독특한 설정과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 그리고 꿈과 현실의 경계를 오가는 심리 스릴러를 선호한다면, <인드림>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영화가 당신의 잠든 욕망을 깨울 준비가 되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신재호

장르 (Genre)

액션,스릴러

개봉일 (Release)

2023-06-21

배우 (Cast)
박민경

박민경

안치현

안치현

정형석

정형석

진여준

진여준

양경호

양경호

김영석

김영석

러닝타임

88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넘버나인엔터

주요 스탭 (Staff)

이현철 (각본) 신재호 (각색) 박덕배 (배급자) 단호섭 (배급자) 지준수 (배급자) 박지훈 (배급자) 홍성은 (프로듀서) 노진우 (촬영)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