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심규선 단독 콘서트 [밤의 정원: 앙코르] 2023
Storyline
밤의 정원에 초대된, 지친 영혼을 위한 위로의 선율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음악은 언제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고, 메마른 감성에 촉촉한 단비가 되어주었습니다. 이제 그 감동의 순간이 스크린 위로 펼쳐집니다. 2023년 개봉한 이승남 감독의 영화 <2022 심규선 단독 콘서트 [밤의 정원: 앙코르]>는 팬데믹의 끝자락에서 우리에게 깊은 위로와 희망을 전했던 심규선, 루시아의 2022년 단독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입니다. 단순한 기록을 넘어, 마치 한 편의 시와 같은 그녀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의 정원으로의 초대장을 건넵니다.
영화는 2022년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렸던 심규선의 [밤의 정원: 앙코르] 콘서트를 고스란히 재현합니다. '밤의 정원'이라는 제목처럼, 어둠이 내려앉은 고요하고도 찬란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심규선의 노래들은 마치 한 줄기 빛처럼 관객들의 마음 깊숙이 파고듭니다.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무대는 섬세한 연출과 압도적인 영상미로 그녀의 음악이 가진 서정성을 극대화합니다. 심규선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과 진솔한 가사들은 공연장을 넘어 영화관을 가득 채우며, 관객들은 마치 그날의 공연장에 함께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감독 이승남은 심규선의 섬세한 감정선과 무대 위에서의 존재감을 놓치지 않고 포착하며, 라이브 공연의 생생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옮겨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녀의 대표곡들은 물론,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특별한 순간들까지, 심규선의 음악 세계가 총체적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영화는 심규선의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선사하고, 미처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이들에게는 그 감동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심규선의 음악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그녀의 깊이 있는 예술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최고의 입문서가 되어줄 것입니다. 어두운 밤, 우리 안에 숨겨진 정원으로 들어와 빛과 위로를 건네는 심규선의 음악은 스크린을 통해 더욱 깊고 풍성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올겨울, 따뜻한 위로와 아름다운 선율이 가득한 <2022 심규선 단독 콘서트 [밤의 정원: 앙코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공연
개봉일 (Release)
2023-07-08
배우 (Cast)
러닝타임
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영화사 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