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마법사 주니토니 2025
Storyline
꿈과 마법이 현실이 되는 순간, 꼬마마법사 주니토니의 눈부신 여정!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환상적인 3D 뮤지컬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가 2025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성공적인 첫선을 보였고, 이어 EBS 방영으로 안방극장까지 마법의 물결을 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6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히트 콘텐츠 '주니토니'의 세계관을 확장한 첫 3D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으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풍성한 이야기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신비로운 마법으로 가득한 아클란네 마법유치원을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이곳을 지키던 멋진 대마법사 멜리나가 홀연히 사라지면서 평화로웠던 마법 세계에 예측 불가능한 혼란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희망의 빛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멜리나가 남긴 반짝이는 마법 아이템, 신비한 힘을 가진 '아클라봉'과 '아클라찌'가 꼬마마법사 주니와 토니의 손에 쥐어지게 된 것입니다. 엉뚱하지만 따뜻한 낙천주의자 주니와 소심하지만 속 깊은 토니는 로봇 집사 로블리와 마법유치원 친구들(베리, 슈리, 봉이, 쿤타, 핀핀, 알파)과 함께 사라진 멜리나를 찾아 떠나는 두근두근 첫 마법 대모험을 시작합니다. 마법 아이템이 말을 듣지 않거나, 미스터리한 악당의 마법이 아클라타 섬을 위협하고, 때로는 말썽꾸러기 쿤타가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주니와 토니는 서로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며 위기를 헤쳐나갑니다. 이들의 여정은 단순한 모험을 넘어, 서툴지만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친구들과의 협동, 그리고 관계의 소중함을 깨닫는 가슴 따뜻한 성장 드라마로 펼쳐집니다.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유쾌한 슬랩스틱 코미디와 흥미로운 판타지 요소를 결합하여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합니다. 특히, 각 장면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뮤지컬 넘버들은 아이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이야기에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니 역의 김연우 성우, 토니 역의 김은아 성우, 로블리 역의 정재헌 성우, 쿤타 역의 엄상현 성우 등 베테랑 성우진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 연기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에 숨결을 불어넣으며 몰입도를 한층 높입니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한층 향상된 3D 영상 퀄리티는 마법 세계의 아름다움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구현해냅니다. 용기, 우정, 협동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배우며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따뜻한 감동과 교훈을 선사할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마법 같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주니토니의 세계로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Details
배우 (Cast)
러닝타임
61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