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사랑과 유머로 무장한 유령 퇴치 전문가들의 귀환: 도시를 구원할 핑크빛 슬라임의 기적!"

1989년, 전 세계를 강타했던 유령 퇴치 전문가들이 더욱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이반 레이트먼 감독이 연출한 SF 코미디의 걸작, '고스트 바스터즈 2'는 전편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5년 만에 속편으로 개봉하며 다시 한번 뉴욕을 유령들의 위협으로부터 구해낼 준비를 마쳤습니다. 빌 머레이, 댄 애크로이드, 시고니 위버, 해롤드 레이미스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총출동하여 특유의 케미스트리와 유머를 선보이며, SF, 공포, 코미디 장르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냅니다.

유령과의 대규모 전쟁 이후 5년. 뉴욕을 구했던 영웅들은 영웅 대접은커녕, 오히려 막대한 재산 피해에 대한 소송에 휘말려 유령 퇴치 사업을 접고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피터 벵크먼(빌 머레이 분)은 TV 쇼 진행자로, 레이 스탠츠(댄 애크로이드 분)와 윈스턴 제드모어(어니 허드슨 분)는 어린이 파티 행사 도우미로 근근이 생계를 유지하고, 이곤 스펭글러(해롤드 레이미스 분)는 기이한 연구에 몰두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싱글맘이 된 데이나 배럿(시고니 위버 분)의 아들 오스카가 탄 유모차가 스스로 움직이는 기이한 사건이 발생하며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조사에 착수한 고스트 바스터즈는 뉴욕 지하에 흐르는 거대한 '기분 슬라임'의 강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슬라임은 도시의 부정적인 감정들이 응축되어 만들어진 것으로, 16세기 폭군 비고(Vigo)의 영혼이 깃든 미술관 그림과 연결되어 오스카의 몸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다시 뭉친 고스트 바스터즈는 뉴욕을 다시 한번 거대한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나섭니다. 과연 이들은 도시를 뒤덮은 부정적인 에너지와 고대 악령에 맞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고스트 바스터즈 2'는 전편의 매력을 고스란히 간직하면서도, '긍정의 힘'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더해 진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빌 머레이 특유의 능청스러운 유머와 댄 애크로이드, 해롤드 레이미스, 어니 허드슨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팀워크는 변함없이 유쾌하며, 시고니 위버의 안정적인 연기 또한 영화의 깊이를 더합니다. 특히 뉴욕 시민들의 긍정적인 마음을 모아 자유의 여신상을 움직이는 클라이맥스 장면은 보는 이에게 희망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것입니다. 잊혀졌던 영웅들이 다시금 빛을 발하며 위기에 처한 도시를 구하는 서사는 단순한 SF 코미디를 넘어, 우리가 살아가는 현대 사회에 필요한 따뜻한 위로와 메시지를 전합니다. 오래된 고전이지만, 여전히 통쾌한 웃음과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는 '고스트 바스터즈 2'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유쾌한 유령 사냥꾼들과 함께 긍정 에너지로 가득 찬 뉴욕을 경험해 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이반 라이트만

장르 (Genre)

SF,공포(호러),코미디

개봉일 (Release)

1990-07-21

러닝타임

107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단 아이크로이드 (각본) 버니브릴 스타인 (기획) 마이클 C. 그로스 (기획) 조 메덕 (기획) 마이클 채프맨 (촬영) 돈 캠번 (편집) 셀돈 칸 (편집) 랜디 에델만 (음악) 대니 엘프만 (음악) 조니 길 (음악)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