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옷장 속에서 시작된 기상천외한 인생 여행: 예측불허의 모험이 선사할 유쾌한 감동!

때로는 가장 평범한 공간에서 가장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2018년에 개봉한 켄 스콧 감독의 영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The Extraordinary Journey Of The Fakir)'은 평범한 인도 청년의 기상천외한 여정을 통해 우리에게 웃음과 감동, 그리고 삶에 대한 깊은 통찰을 선사하는 유쾌한 드라마 어드벤처입니다. 인도의 촉망받는 배우 다누쉬의 성공적인 국제 영화 데뷔작으로, 베레니체 베조, 에린 모리아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함께하며 이 예측불허의 이야기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이야기는 오직 파리 이케아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일생일대의 꿈인 인도 청년 파텔(다누쉬)로부터 시작됩니다. 100유로짜리 위조지폐 한 장을 들고 낭만의 도시 파리에 도착한 그는 망설임 없이 이케아로 향하고, 그곳에서 운명처럼 아름다운 마리(에린 모리아티)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집니다. 마리(에린 모리아티)와의 설레는 다음 만남을 고대하며 그날 밤 이케아 옷장 속에서 잠이 든 파텔. 그러나 눈을 뜨자마자 그를 기다리는 것은 파리가 아닌 낯선 도시 런던의 풍경이었습니다. 이케아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 여행을 시작하게 된 파텔! 그의 신박한 여행은 파리에서 런던, 바르셀로나, 로마, 그리고 멀리 트리폴리까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여정을 이어갑니다. 그의 특별한 여행은 우연과 필연, 그리고 예상치 못한 만남들로 가득 채워지며, 단순한 이동을 넘어선 진정한 인생의 모험으로 변모합니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우연히 시작된 황당한 여정 속에서 진정한 자아와 세상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하는 파텔의 이야기를 따뜻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려냅니다. 영화는 로맨스와 코미디, 그리고 세계 곳곳의 이국적인 풍경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때로는 마법 같은 현실주의(magic realism)적인 요소와 발리우드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단순한 오락 영화를 넘어, 난민 문제와 같은 사회적 메시지를 유쾌한 방식으로 녹여내어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합니다. 일상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예측불허의 여행을 꿈꾸는 모든 이에게, 이 영화는 짜릿한 설렘과 함께 삶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길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올겨울, 옷장 속에 숨겨진 특별한 세상으로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Details

감독 (Director)

켄 스콧

장르 (Genre)

드라마,어드벤처

개봉일 (Release)

2019-07-18

러닝타임

96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프랑스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