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리 2022
Storyline
피 튀기는 강자들의 룰, 승자를 가리는 한판 승부! '대가리'
2019년, 스크린을 강타한 리얼 액션의 파노라마, 영화 '대가리'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강렬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수성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이 작품은 서세명, 이준상, 남승민, 이왕수 등 패기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예측 불가능한 전개 속에서 진정한 강자를 찾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냅니다. 압도적인 힘과 룰이 지배하는 세계에서, 오직 승리만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잔혹한 현실을 마주한 이들의 이야기는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영화는 2학년 짱의 자리를 노리는 한철과 그의 패거리 건모, 민호의 거침없는 도장 깨기에서 시작됩니다. 학교의 실력자들을 차례로 쓰러뜨리며 정점을 향해가는 이들의 앞에, 또 다른 강자 상길이 나타나며 팽팽한 신경전은 일촉즉발의 대결로 치닫습니다. 뒷골목에서 벌어진 첫 싸움은 경찰의 등장으로 결판나지 못하지만, 서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더욱 격렬한 다음 라운드를 예고하죠.
그러던 중, 한철은 우연히 은둔 고수 진만에 대한 영상을 접하게 되고, 그의 실력에 흥미를 느낍니다. 운명의 장난처럼, 한철의 일원인 민수는 진만이 수련하는 복싱장을 찾아가며 둘은 뜻밖의 '적과의 동침'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들의 관계가 미묘하게 변화하는 가운데, 한철은 진만을 자극하기 위해 현상금까지 내걸고, 미스터리한 인물 유경은 진만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흔들기 시작합니다.
평화로운 듯 보였던 전개는 상길이 다시 진만을 찾아가 한철과의 승부를 막으려 하면서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맞습니다. 상길은 진만에게 걸린 현상금을 역이용하여 한철을 혼란에 빠뜨리고, 결국 모든 의심과 오해 속에 한철과 진만의 피할 수 없는 최후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과연 이 싸움의 진정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이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뒤바뀔까요?
'대가리'는 단순한 액션 영화를 넘어, 힘의 논리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생존하고, 관계를 맺으며 성장하는 인물들의 내면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거친 액션 시퀀스와 숨 막히는 심리전이 교차하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이 영화는, 엎치락뒤치락하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마지막 순간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화끈한 액션과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드라마를 기대하는 관객이라면 '대가리'는 분명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강렬한 서사 속으로 지금 바로 뛰어들어 보세요.
Details
러닝타임
84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리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