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예상치 못한 여정, 기적처럼 닿은 마음: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2021년, 이시이 유야 감독의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한일 합작 로드무비의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이 연출하고 이케마츠 소스케, 오다기리 죠, 최희서, 김민재 등 양국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해 주목받았습니다. 한국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이 작품은 언어와 문화를 넘어선 인간적인 교감과 위로를 관객에게 전합니다.

서울에서 사업 성공을 믿고 어린 아들과 한국에 온 소설가 츠요시(이케마츠 소스케). 하지만 형 토오루(오다기리 죠)의 사업은 사기로 좌초되고, 절망에 빠진 형제는 새로운 희망을 찾아 강릉행 기차에 오릅니다.
그 길에서 츠요시와 토오루는 삶의 무게에 지친 한국인 삼 남매, 무명 가수 솔(최희서), 동생 봄(김예은), 오빠 정우(김민재)를 우연히 만납니다. 국적과 배경은 다르지만, 운명처럼 동행하게 된 이들은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뜻밖의 여정을 통해 삶의 의미를 찾아 나섭니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불운과 상실감 속 인물들이 서로에게 '천사'가 되어주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립니다. 이시이 유야 감독은 한일 관계를 넘어 '사람이 사람을 만났을 때' 피어나는 보편적인 연대와 이해에 주목합니다. 유머와 깊은 감동이 공존하는 로드 트립은 단순한 이동을 넘어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는 여정이죠.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등 배우들의 진정성 있는 연기는 인물들의 내면을 완벽히 전달하며 깊은 공감을 선사합니다. 최희서 배우는 솔의 아픔에 깊이 공감하며 뛰어난 열연을 펼쳤습니다. 문화와 언어의 경계를 초월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는 현시대에 더욱 절실한 가치를 제시합니다. 당신의 삶에도 나타날지 모르는 '아시아의 천사'를 만나고 싶다면, 이 따뜻한 영화에 기꺼이 동참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이시이 유야

장르 (Genre)

드라마

개봉일 (Release)

2021-10-28

러닝타임

128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일본

제작/배급

(주)디오시네마

주요 스탭 (Staff)

이시이 유야 (각본) 박정범 (프로듀서) 오지윤 (프로듀서) 김종선 (촬영) 조현주 (편집) 박인영 (음악) 이아영 (미술)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