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2022
Storyline
숨 막히는 첩보 액션의 심장부로, <헌트>
배우 이정재의 새로운 얼굴, 감독 데뷔작 <헌트>는 2022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톱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의 팽팽한 연기 시너지는 물론, 전혜진, 허성태 등 탄탄한 조연진까지 합세해 몰입감 넘치는 스파이 액션 드라마를 완성했습니다. 단순한 장르 영화를 넘어, 한국의 격동적인 근현대사를 배경으로 한 묵직한 메시지까지 담아내 호평을 받았습니다. 과연 ‘사냥꾼’이 될 것인가, 아니면 ‘사냥감’이 될 것인가. 의심과 경계가 난무하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합니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부에 숨어든 북한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는 거대한 임무를 둘러싸고 국가안전기획부(안기부) 해외팀 '박평호'(이정재 분)와 국내팀 '김정도'(정우성 분)가 벌이는 치열한 사투를 그립니다. 망명 신청을 한 북한 고위 관리를 통해 기밀 유출의 심각성을 인지한 안기부는, 두 팀에게 스파이 색출 작전을 지시하죠. 박평호와 김정도는 각자의 방식으로 '동림'의 흔적을 쫓지만, 이 과정에서 서로를 향한 의심의 칼날을 거두지 못합니다. 누가 스파이인지 알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두 남자는 서로를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맹렬한 추적을 펼칩니다. 상대가 스파이일지도 모른다는 의심과 함께, 찾아내지 못하면 본인이 스파이로 지목될 수 있다는 위기감은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결국 이들은 단순한 스파이 색출을 넘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격변의 1980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첩보 스릴러를 넘어 시대의 아픔까지 고스란히 담아냅니다.
이정재 감독은 첫 연출작임에도 불구하고 밀도 높은 연출력과 뛰어난 액션 시퀀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숨 막히는 총격전, 그리고 인물들의 심리적 갈등까지 완벽하게 조화시킨 <헌트>는 올여름 개봉한 대작 영화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다는 평입니다. 특히 이정재와 정우성, 두 주연 배우가 선보이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섬세한 감정 연기는 영화의 깊이를 더합니다. 스파이를 쫓는 동시에 스파이로 의심받는 아이러니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자의 뜨거운 신념 대결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첩보 액션 드라마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다면, <헌트>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액션,드라마
개봉일 (Release)
2022-08-10
배우 (Cast)
러닝타임
125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아티스트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