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나쁜 녀석들의 유쾌한 반전: 드림웍스 '배드 가이즈'가 선사하는 짜릿한 모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선사하는 짜릿한 범죄 오락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배드 가이즈>가 2022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언뜻 보기엔 무시무시한 외모의 동물들이지만, 사실은 업계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범죄 조직 '배드 가이즈'의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호주 아동 만화가 애런 블레이비의 동명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원작으로, 피에르 페리펠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이 영화는 신선하고 독특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자칭 최고의 '나쁜 녀석들'인 늑대, 뱀, 상어, 피라냐, 타란툴라로 이루어진 이 팀은 작전 설계부터 금고 해제, 해킹, 변장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로 도시를 종횡무진 누빕니다. 하지만 영원할 것 같던 이들의 화려한 범죄 행각도 한순간의 실수로 위기에 처하고, 결국 체포되고 맙니다. 절체절명의 순간, '마멀레이드 박사'의 제안으로 그들은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투입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나쁜 녀석들이 정말로 착해질 수 있는지 시험하는 것인데요. 과연 태어나서 한 번도 '선행'을 해본 적 없는 이들이 자유를 위해, 그리고 세상의 편견에 맞서 진정한 '굿 가이즈'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이들의 예측 불가능한 변신 과정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것입니다.


<배드 가이즈>는 오션스 일레븐, 펄프 픽션 등 하이스트 영화의 영향을 받은 듯한 빠른 전개와 세련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만화적인 과장과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결합한 듯한 독특한 비주얼은 영화의 액션 시퀀스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샘 록웰, 크레이그 로빈슨, 안소니 라모스, 아콰피나 등 베테랑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는 각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이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영화는 '나쁜 평판'이라는 굴레 속에서 살아온 이들이 진정한 선의를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두 번째 기회'와 '속죄', 그리고 '선입견을 깨는 것'에 대한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집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머와 액션, 그리고 긍정적인 메시지까지 갖춘 <배드 가이즈>는 온 가족이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88%, 메타크리틱 64점 등 평단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드림웍스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이 매력적인 범죄 오락 애니메이션을 놓치지 마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피에르 페리펠

장르 (Genre)

애니메이션,범죄,액션

개봉일 (Release)

2022-05-04

러닝타임

100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에단 코헨 (각본) 에단 코헨 (기획)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