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2022
Storyline
운명에 맞서는 새로운 마녀의 탄생, 더욱 거대해진 세계의 서막을 열다!
2018년, 한국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강렬한 여운을 남겼던 '마녀'가 4년 만에 그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입니다. 박훈정 감독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스타일이 더욱 깊어진 이번 작품은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압도적인 액션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마녀 유니버스의 한가운데로 초대합니다. 통제 불능의 존재들이 가득한 세상, 그 안에 던져진 새로운 마녀의 이야기는 과연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요?
전작의 주인공 '자윤'이 사라진 후, 모든 것의 시작이었던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던 비밀 연구소 '아크'는 정체불명의 집단으로부터 무차별적인 습격을 받아 초토화됩니다. 그 혼돈 속에서 기적처럼 홀로 살아남은 한 '소녀'(신시아 분)가 처음으로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낯선 소녀는 우연히 따뜻한 마음을 가진 '경희'(박은빈 분)를 만나 그녀의 농장에서 평범한 일상에 적응해나갑니다. 그러나 소녀의 존재를 알게 된 순간부터 그녀를 둘러싼 예측 불가능한 거대한 움직임이 시작됩니다. 소녀의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조민수 분)을 필두로, 그녀를 제거하려는 본사 요원 '조현'(서은수 분), 그리고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 보스 '용두'(진구 분)와 정체불명의 상해 4인방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세력들이 소녀를 향해 하나둘 모여듭니다. 평화로운 일상 속에 숨겨져 있던 소녀의 본능이 서서히 깨어나면서, 모든 것의 시작이자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마녀의 거대한 서사가 펼쳐집니다.
'마녀 Part2. The Other One'은 단순한 속편을 넘어 마녀 유니버스의 지평을 확장하는 야심 찬 작품입니다. 전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김다미에 이어, 수많은 오디션을 뚫고 발탁된 신예 신시아는 순수함과 폭발적인 힘을 동시에 지닌 '소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마녀의 탄생을 각인시킵니다. 박은빈, 서은수, 진구 등 베테랑 배우들의 합류는 물론, 전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조민수의 존재감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드라마를 선사합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액션 스케일과 짜릿한 시퀀스로 시각적인 쾌감을 극대화합니다. 단순히 파괴력을 키운 것을 넘어,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액션 연출은 영화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립니다. 영화가 끝난 후에도 이어지는 쿠키 영상은 다음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마녀' 세계관의 다음 단계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오리지널리티와 압도적인 액션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더욱 거대해지고 강력해진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 선사할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마녀의 탄생과 함께 폭발할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셨다면, 이 영화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Details
러닝타임
137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영화사 금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