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동거 2022
Storyline
영혼을 보는 소녀와 기억을 잃은 유령의 오싹하고도 달콤한 동거, 그 미스터리한 사랑 이야기!
**1. 특별한 눈을 가진 그녀, 그리고 그의 등장**
2022년 극장가와 OTT를 찾아온 영화 '오싹한 동거'는 평범치 않은 능력을 가진 한 여자와 기억을 잃은 채 떠도는 한 남자의 기묘하면서도 로맨틱한 만남을 그린 작품입니다. 황경성 감독의 섬세한 연출 아래, 전 여자친구 멤버 김소정(소원)과 아이콘 정찬우가 주연을 맡아 첫 주연으로서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멜로와 공포라는 이질적인 장르의 만남 속에서, '오싹한 동거'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달콤한 설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2. 영혼의 눈으로 얽힌 운명적 로맨스**
어린 시절 겪었던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귀신을 보게 된 정세리(김소정 분)는 이 특별한 능력 때문에 세상과 거리를 두며 살아갑니다. 밤마다 찾아오는 악령들과 낮에 만나는 일반 귀신들로 인해 고단한 삶을 이어가던 그녀에게 유일한 안식처는 카페 사장 황은혜(김예지 분)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알아보는 세리에게 끊임없이 도움을 요청하는 기억상실 유령 송지찬(정찬우 분)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귀찮음에 그를 떼어내려 했던 세리는 지찬의 기억을 찾아주기로 결심하고, 두 사람은 잃어버린 과거의 퍼즐 조각을 맞춰나갑니다. 지찬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세리와 지찬 사이에는 단순한 동료애를 넘어선 애틋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은 오싹한 진실 속에서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3. 올겨울, 가장 특별한 로맨스를 경험하다**
'오싹한 동거'는 공포와 로맨스라는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작품입니다. 황경성 감독은 무서운 장면은 더욱 섬뜩하게, 로맨틱한 순간은 더욱 달콤하게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히며, 주연 배우들의 케미뿐 아니라 귀신 3인방을 비롯한 조연 배우들의 활약 또한 영화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았습니다. 귀신을 보는 여주인공과 자신이 귀신인지조차 모르는 남주인공이라는 신선한 설정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사랑의 시작이 '오싹함'에서 비롯되는 독특한 서사와 함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과정의 긴장감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이 영화는 단순히 무섭거나 달콤한 이야기를 넘어, 외로움 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위로와 이해, 그리고 운명적인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길 것입니다. 올겨울, 당신의 마음을 오싹하게 하고 동시에 따뜻하게 녹여줄 '오싹한 동거'와 함께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해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멜로/로맨스,공포(호러)
개봉일 (Release)
2022-08-17
배우 (Cast)
러닝타임
112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컨택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