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장인어른, 사돈 어르신, 그리고 핵잠수함?! 예측불허 결혼식 작전 <위험한 사돈>

평범한 결혼식이 한순간에 국제적인 스파이 작전으로 돌변한다면?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앨버트 브룩스가 만나 펼치는 기상천외한 코믹 액션 블록버스터 <위험한 사돈>(2003)이 바로 그 이야기입니다. 앤드류 플레밍 감독이 선사하는 이 영화는 서로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두 사돈이 아들딸의 결혼을 앞두고 겪게 되는 상상 초월의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미 CIA 소속의 베테랑 비밀 요원 스티브(마이클 더글라스)는 완벽한 이중생활의 달인이지만, 가족에게는 영 서툰 아버지입니다.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그는 아들의 결혼식만큼은 꼭 챙기려 하지만, 하필이면 그 중요한 날, 핵잠수함 거래라는 거대한 작전이 겹쳐버리고 맙니다. 한편, 스티브의 미래 사돈 제리(앨버트 브룩스)는 발 의사라는 직업만큼이나 소심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딸 멜리사의 결혼식 준비에 온 마음을 쏟는 그는 '복사기 장수'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스티브의 수상한 행동에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합니다. 급기야 스티브를 매춘알선업자로 오해하기에 이르지만, 뜻밖에도 제리는 스티브의 기밀 작전에 휘말리게 됩니다. 평범한 발 의사는 스티브의 기지로 '굵은 코브라'라는 작전명으로 무기 거래인을 상대하고, 난생처음 제트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리는 등 파란만장한 모험을 강제로(?) 경험하게 됩니다. 결혼식은 다가오는데, 과연 이 위험천만한 두 사돈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극과 극 매력의 두 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앨버트 브룩스의 완벽한 코믹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위험한 사돈>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스릴 넘치는 액션, 그리고 시종일관 터져 나오는 유머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첩보 스릴러의 긴장감과 결혼식 소동극의 유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된 이 영화는 올 주말,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특별한 재미와 짜릿한 스릴, 그리고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위험한 사돈>을 통해 유쾌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야쿱 미할츠쿠

장르 (Genre)

드라마

개봉일 (Release)

2023-06-21

배우 (Cast)
러닝타임

78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폴란드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미샬 크비에신스키 (제작자) 미카엘 엥게르트 (촬영)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