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심해의 포식자, 다시 깨어나다! 압도적 스케일의 해양 액션 서사!

올여름, 뜨거운 스크린을 집어삼킬 거대한 존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초대형 해양 크리처 액션 블록버스터의 속편, <메가로돈 2>가 더욱 강력해진 위용으로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감독 벤 휘틀리의 지휘 아래, 액션 장르의 살아있는 전설 제이슨 스타뎀과 중국 영화계의 흥행 보증 수표 오경이 만나 예측 불허의 심해 모험을 선사합니다. 단순한 상어 영화를 넘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심해 생물들의 총공격을 예고하며, 당신의 심장을 조여 올 짜릿한 스릴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무장했습니다.

전편에서 지구 역사상 가장 거대한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과의 목숨 건 사투에서 살아남은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는 이제 해양 연구소 팀원들과 함께 미지의 심해 탐사에 나섭니다. 하지만 평화롭던 심해 탐사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해저 7,620m에 고립되면서 악몽으로 변합니다.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단순한 재난이 아닌, 심해 깊숙한 곳에서 깨어난 고대 생물들의 무자비한 공격입니다. 더욱 거대해진 메가로돈 무리는 물론, 거대한 촉수로 모든 것을 휘감는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 그리고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공포를 선사하는 육식 공룡 '스내퍼'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괴수들이 잇따라 등장하며 숨 막히는 서사를 펼쳐냅니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조나스'는 팀원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맨몸으로 거대 포식자들과의 맞대결에 나서게 됩니다. 과연 그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심해의 공포에서 벗어나 인류를 구할 수 있을까요?

<메가로돈 2>는 전 세계 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흥행 수익 2억 5천만 달러를 돌파하며 해외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작품입니다. 비록 국내 평단에서는 다소 엇갈린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해외 관객들은 "모든 것을 잊게 하는 2시간! 혼을 쏙 빼놓는다", "액션, 유머, 스릴 모든 것이 최고다!"와 같은 호평으로 이 영화가 선사하는 순수한 오락성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듄>, <아바타>, <인터스텔라> 등 굵직한 블록버스터에 참여했던 VFX 제작진이 리얼하게 구현해낸 거대 괴수들의 모습은 스크린을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짜릿한 액션을 완벽하게 충족시킵니다. 무더운 일상에 지쳤다면, <메가로돈 2>가 선사하는 거대하고 시원한 액션 어드벤처에 몸을 맡겨보는 건 어떨까요? 올여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최고의 팝콘 무비가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벤 휘틀리

장르 (Genre)

액션

개봉일 (Release)

2023-08-15

배우 (Cast)
러닝타임

116||116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존 호버 (각본) 에리히 호버 (각본) 딘 조르가리스 (각본)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