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더블 4 2023
Storyline
"전설은 끝나지 않는다: 새로운 피로 불타오르는 익스펜더블 4"
액션 영화의 살아있는 전설들이 한자리에 모여 폭발적인 앙상블을 선보였던 '익스펜더블' 시리즈가 2023년, 더욱 거대하고 화끈한 스케일로 돌아왔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네 번째 이야기, <익스펜더블 4>는 단순히 노련한 베테랑들의 귀환을 넘어, 새로운 얼굴들이 합류하며 팀의 역동성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스캇 워프 감독의 지휘 아래 제이슨 스타뎀, 실베스터 스탤론 등 친숙한 얼굴들과 메간 폭스, 50 센트 같은 새로운 피가 어우러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션은 전 세계를 3차 세계대전의 위기로 몰아넣을 핵미사일 탈취 사건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인류의 존망이 걸린 절체절명의 순간, 무적의 용병팀 익스펜더블이 다시 한번 전면에 나섭니다. 팀의 새로운 리더로 나선 '리'(제이슨 스타뎀)는 핵미사일을 탈취한 테러 단체의 수장 '라흐마트'(이코 우웨이스)와 그의 배후에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 '오셀롯'의 음모를 저지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팀의 정신적 지주였던 '바니'(실베스터 스탤론)마저 작전 중 비극적인 사고를 당하며 팀은 거대한 혼란과 복수심에 휩싸입니다. 리는 팀을 이끌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사상 최악의 작전에 뛰어들며, 그 과정에서 익스펜더블 팀은 이전과는 다른 강력한 적들에 맞서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핵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익스펜더블 4>는 단순한 액션을 넘어, 익스펜더블 팀의 존재 이유와 멤버들 간의 끈끈한 유대,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그들의 변화를 그립니다. 제이슨 스타뎀의 날카로운 액션과 리더십, 실베스터 스탤론이 선사하는 묵직한 존재감, 그리고 메간 폭스와 50 센트 등 신규 멤버들이 선보이는 신선한 조합은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비록 평단에서는 일부 아쉬움의 목소리도 있었지만, 오직 화끈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은 액션 영화 팬들이라면 <익스펜더블 4>가 선사하는 고전적인 스타일의 액션 쾌감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멈출 줄 모르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는 당신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것입니다.
Details
러닝타임
103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