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콜로세움의 포효, 새로운 전설의 탄생: <글래디에이터 II>

고대 로마의 웅장한 투기장이 다시금 스크린을 수놓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2000년,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리들리 스콧 감독의 걸작 <글래디에이터>의 24년 만의 공식 속편, <글래디에이터 II>가 2024년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전작의 영웅 막시무스의 숭고한 희생이 로마의 역사를 뒤흔든 지 16년 후의 이야기를 그릴 이 작품은, 익숙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서사로 관객들의 심장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 것입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폴 메스칼, 페드로 파스칼, 덴젤 워싱턴, 그리고 전작의 코니 닐슨까지 합류한 초호화 캐스팅은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속편은 막시무스와 루실라의 아들이었던 소년, 루시우스 베루스 아우렐리우스(폴 메스칼 분)의 성장한 모습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어미의 품을 떠나 북아프리카 누미디아에서 '한노'라는 이름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그는, 로마 군의 침략으로 아내를 잃고 노예 신분으로 전락하며 잔혹한 운명에 직면합니다. 그의 아내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로마의 장군 마르쿠스 아카시우스(페드로 파스칼 분)를 향한 복수심은 그를 검투사의 길로 이끌죠. 콜로세움의 모래밭 위에서 피와 땀으로 얼룩진 훈련을 거듭하는 루시우스는, 황제의 총애를 받던 옛 영웅 막시무스의 그림자를 쫓듯 명성을 쌓아갑니다. 한편, 로마의 실권을 장악하려는 전직 노예 출신 '마크리누스'(덴젤 워싱턴 분)는 루시우스를 자신의 검투사로 삼고, 폭군 카라칼라와 게타 쌍둥이 황제에게 도전할 거대한 계획을 꾸밉니다. 어머니 루실라(코니 닐슨 분)는 권력자들의 암투 속에서 아들의 투기장 활약을 지켜보며 복잡한 심경에 휩싸입니다. 과연 루시우스는 막시무스처럼 민중의 영웅이 되어 로마의 부패를 바로잡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그의 분노와 복수, 그리고 로마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장대한 여정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글래디에이터 II>는 단순한 복수극을 넘어, 영광의 이면에 가려진 로마 제국의 부패와 권력 다툼, 그리고 한 인간의 고뇌와 성장을 깊이 있게 다룹니다. 전작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과 전투 장면은 물론, 폴 메스칼이 그려낼 루시우스의 섬세한 감정선과 덴젤 워싱턴이 보여줄 압도적인 존재감은 이 영화를 놓쳐서는 안 될 이유가 됩니다. 특히 리들리 스콧 감독 특유의 사실적이면서도 웅장한 미장센은 관객들을 고대 로마의 심장부로 초대할 것입니다. 영웅의 피를 이어받은 새로운 검투사의 서사, 그리고 그가 마주할 운명적인 전투는 <글래디에이터>의 팬뿐만 아니라 스펙터클한 사극 액션을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2024년, 콜로세움의 새로운 전설을 목격할 준비를 하십시오.

Details

감독 (Director)

피터 왓킨스

장르 (Genre)

액션,사극

개봉일 (Release)

2024-11-13

배우 (Cast)
Frederick Danner

Frederick Danner

Daniel Harle

Daniel Harle

Hans Berger

Hans Berger

Rosario Gianetti

Rosario Gianetti

Tim Yum

Tim Yum

Kenneth Lo

Kenneth Lo

Björn Franzen

Björn Franzen

Christer Gynge

Christer Gynge

Jürgen Schilling

Jürgen Schilling

Stefan Dillan

Stefan Dillan

Ugo Chiari

Ugo Chiari

러닝타임

10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피터 왓킨스 (각본)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