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랩 2024
Storyline
숨 막히는 콘서트장, 예측 불허의 덫에 걸린 살인마!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새로운 심연 <트랩>
오랜만에 돌아온 스릴러의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트랩>으로 극장가를 찾아옵니다. 매 작품 예측 불가능한 반전과 섬뜩한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그가 이번에는 한정된 공간, 팝 콘서트장을 배경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샤말란 감독 특유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있을 이번 작품은 관객들에게 또 한 번의 충격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화려한 팝스타의 공연이 한창인 콘서트장.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쿠퍼’는 이내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합니다. 이 거대한 공연장이 사실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경찰의 치밀한 덫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그의 심장은 쿵 떨어집니다. 문제는, 바로 그 ‘쿠퍼’ 자신이 경찰이 쫓는 연쇄살인마라는 점입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평범한 가장의 모습으로 위장했던 그는 이제 정체가 발각될 위협 속에서 어린 딸과 함께 이 덫을 벗어나야만 합니다. 잡아야 하는 자와 잡혀야 하는 자의 위치가 뒤바뀐 채, 꼼짝없이 갇힌 공간에서 벌어지는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은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스릴을 선사할 것입니다. 과연 ‘쿠퍼’는 거대한 경찰의 포위망을 뚫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그의 잔혹한 본성이 발각되기 전에, 그리고 딸에게 자신의 정체가 드러나기 전에 말입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 <트랩>은 그의 전매특허인 심리 스릴러와 예측 불허의 전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연쇄살인마가 오히려 쫓기는 입장이 된다는 역설적인 설정은 시작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조쉬 하트넷이 연기하는 '쿠퍼'의 복잡한 내면 연기는 관객들을 그의 혼란스러운 상황 속으로 깊이 끌어들일 것입니다. 한정된 공간이 주는 폐쇄감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치밀한 탈출극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영화 내내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범죄 스릴러와 미스터리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트랩>이 선사할 짜릿한 경험에 반드시 매료될 것입니다. 극장을 나서면서도 한동안 벗어날 수 없는 깊은 여운과 함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