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 2024
Storyline
얼어붙은 뉴욕을 구원할 유령 잡는 영웅들!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
전설적인 유령 잡는 영웅들이 돌아왔습니다!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은 단순한 속편을 넘어, 과거의 향수와 새로운 세대의 활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의 귀환을 알립니다. 1984년 첫선을 보인 이후 40주년을 맞이한 '고스트버스터즈'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유령과의 짜릿한 대결 속으로 초대할 예정입니다.
이번 영화는 전작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에서 고스트버스터즈의 바통을 이어받은 스펭글러 가족과 게리 그루버슨(폴 러드)이 뉴욕의 상징적인 소방서로 돌아오면서 시작됩니다. 이들은 유령 퇴치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키기 위한 일급비밀 연구소를 구축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죠. 하지만 평화로운 뉴욕의 무더운 여름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고대 유물 속에 봉인되어 있던 강력한 악의 존재, '데스칠'(Garraka)이 깨어나면서 뉴욕은 순식간에 정체불명의 냉기에 휩싸이고, 마침내 도시 전체가 얼어붙는 전대미문의 위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불가사의한 존재는 공포를 먹고 자라며 세상을 제2의 빙하기로 몰고 갈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스트버스터즈 멤버들은 유령 군단에 맞서 얼어붙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기에 오리지널 고스트버스터즈 멤버들인 피터 벵크먼(빌 머레이), 레이먼드 스탠츠(댄 애크로이드), 윈스턴 제드모어(어니 허드슨)까지 합류하여 세대를 초월한 팀워크를 선보입니다. 특히 어린 피비(맥케나 그레이스)는 유령 퇴치 활동에서 잠시 배제된 후,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는 유령 '멜로디'와 얽히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이끌어 갑니다. 신구 고스트버스터즈의 환상적인 시너지는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은 단순한 유령 잡기를 넘어선 거대한 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모험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워진 '엑토-1'과 새롭게 등장하는 '엑토-Z', '엑토-C' 같은 이동 수단, 그리고 오랜만에 고스트버스터즈 점프슈트를 입고 합류하는 제닌 멜니츠(애니 포츠)의 모습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겨줄 것입니다. 국내 개봉은 2024년 4월 17일로 확정되었으며, 올봄 극장가를 얼려버릴 듯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유머, 그리고 가슴 따뜻한 드라마가 어우러진 이 영화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과연 고스트버스터즈는 '데스칠'이 몰고 온 냉기 속에서 뉴욕을, 그리고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 유령 잡는 영웅들의 새로운 전설,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Details
러닝타임
115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길 키넌 (각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