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오즈의 그림자 속, 마법 같은 우정의 두 번째 페이지

존 추 감독이 선사하는 판타지 뮤지컬 대작, 영화 '위키드: 포 굿'이 드디어 2025년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전작 '위키드'가 선사했던 황홀경을 이어받아, 오즈의 숨겨진 이야기가 마침내 완전한 막을 올리는 이 영화는 개봉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를 필두로, 조나단 베일리, 에단 슬레이터 등 화려한 캐스트가 다시 한번 뭉쳐 마법 같은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작이 오스카 10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한 만큼, '위키드: 포 굿'은 더욱 깊어진 서사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서로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가 되었던 쉬즈에서의 마법 같은 우정. 초록 피부의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눈부시게 빛나는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의 이야기는 이제 오즈의 거대한 운명 앞에 서게 됩니다. 오즈의 마법사와 그를 둘러싼 비밀들이 드러나면서, 한때 모든 것을 공유했던 두 친구는 돌이킬 수 없는 다른 길을 선택할 수밖에 없게 내몰립니다. 세상의 편견과 시선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선택하며 '사악한 마녀'라는 오명을 기꺼이 짊어지게 된 엘파바. 반면,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착한 마녀'로서의 삶을 살아가지만, 동시에 모든 것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글린다의 내면은 복잡하게 요동칩니다. 서로 대척점에 서게 된 두 사람은 오즈의 운명을 뒤흔들 거대한 여정의 끝에서, 자신들의 삶뿐만 아니라 오즈 전체의 미래를 영원히 바꿀 선택을 마주하게 됩니다. 우정, 배신, 그리고 진실 앞에서 각자의 신념에 따라 성장하고 변화하는 이들의 모습은 뮤지컬 영화만이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것입니다.

'위키드: 포 굿'은 단순한 속편을 넘어, 엘파바와 글린다의 서사를 완성하는 결정적인 파트가 될 것입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 그리고 'No Place Like Home', 'The Girl In The Bubble'과 같은 새로운 곡들을 포함한 뮤지컬의 명곡들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오즈의 마법사'의 알려진 이야기 속에서 엘파바가 왜 '서쪽의 사악한 마녀'가 되었고, 글린다가 어떻게 '북쪽의 착한 마녀'로 불리게 되었는지에 대한 미처 몰랐던 진실을 심도 깊게 파고듭니다. 정교하게 짜인 서사와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상상력을 뛰어넘는 오즈의 세계 구현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전작의 성공을 넘어 더욱 성숙하고 감동적인 메시지로 돌아올 '위키드: 포 굿'은 202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기에 충분하며, 오랜 시간 오즈의 비밀을 궁금해했던 모든 이들에게 완벽한 해답을 선사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존 추

장르 (Genre)

판타지,뮤지컬,어드벤처

개봉일 (Release)

2025-11-19

러닝타임

137||137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다나 폭스 (각본) 스티븐 슈왈츠 (각본)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