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대디 1999
Storyline
"철부지 아빠와 꼬마 친구의 좌충우돌 성장기: <빅대디>"
**[1. 간략한 소개]** 1999년, '코미디의 제왕' 아담 샌들러가 선사한 유쾌하고 따뜻한 코미디 드라마 <빅대디>. 데니스 듀간 감독과의 시너지로 탄생한 이 작품은 엉뚱한 전개 속에서 책임감과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2억 3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2. 간략한 줄거리]** 로스쿨 졸업 후에도 파트타임 일과 썰렁한 농담으로 세월을 보내던 32세 소니 코폭스(아담 샌들러). 책임감 없다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고, 친구마저 결혼하며 외로운 솔로가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케빈 앞으로 5살 꼬마 줄리안(콜/딜런 스프라우스)이 배달되는 기상천외한 사건이 벌어집니다. 케빈의 아이를 얼떨결에 맡은 소니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책임감 있는 남자'임을 보여주려 줄리안을 입양하죠. 계획은 실패했지만, 졸지에 육아에 뛰어든 소니는 자신만의 능청스러운 방식으로 줄리안을 돌봅니다. 평범치 않은 일상 속에서 소니는 점차 책임감과 사랑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사회복지국에서 줄리안을 데려갈 날이 다가오면서, 이들의 특별한 관계는 예상치 못한 선택의 기로에 놓입니다.
**[3. 영화 추천하는 글]** <빅대디>는 아담 샌들러 특유의 코미디와 따뜻한 감동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작품입니다. 철없는 어른이 아이를 통해 성장하는 과정은 공감을 자아내며, 콜/딜런 스프라우스 쌍둥이가 연기한 순수한 줄리안의 매력은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이 영화는 '책임감'과 '사랑'이라는 보편적 주제를 유쾌하게 풀어내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지친 일상에 유쾌한 활력과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다면, <빅대디>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이 영화는 분명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코미디,드라마
개봉일 (Release)
1999-09-18
배우 (Cast)
러닝타임
92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잭지아리푸토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