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 2019
Storyline
"평범함을 거부하는 당신에게, 일곱 번의 삶을 건 유쾌한 도전!"
안녕하세요, 영화 전문 매거진 독자 여러분! 이번 주, 여러분의 지친 일상에 특별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애니메이션 한 편을 소개합니다. 바로 2017년 개봉작, 라파엘 리바스 감독의 <리노: 어드벤처 오브 세븐 라이브즈>입니다. 평범함의 굴레에 갇혀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한 청년이 우연한 사건으로 고양이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모험을 그린 이 작품은, 단순한 애니메이션을 넘어 우리 모두에게 깊은 공감과 유쾌한 메시지를 선사합니다. 조연우, 오은수, 방지원, 신정훈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리노>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야기의 주인공 ‘리노’는 고양이 분장을 하고 파티 플래너로 일하며 하루하루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는 청년입니다. 자신의 삶에 대한 불만으로 가득 찬 그는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광고를 보고 마법사를 찾아갑니다. 마법사에게 자신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꿔달라고 간절히 요청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마법사의 어설픈 주문 실수로 리노는 그토록 싫어하던 '고양이'의 모습으로 변하고 맙니다. 자신의 원래 모습을 되찾기 위해, 그리고 예상치 못한 고양이의 삶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서기 위해 리노와 마법사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롤러코스터처럼 스릴 넘치는 여정 속에서 그들은 수많은 역경과 마주하게 되고, 리노는 과연 모든 고난을 극복하고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고양이의 눈으로 바라본 세상은 그에게 어떤 깨달음을 줄까요?
<리노: 어드벤처 오브 세븐 라이브즈>는 단순히 고양이로 변한 주인공의 좌충우돌 스토리에 그치지 않습니다. 이 영화는 우리가 살면서 한 번쯤 느껴봤을 법한 '번아웃'과 '자아 발견'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풀어냅니다. 무기력했던 청년이 고양이의 몸으로 낯선 세상을 경험하며 진정한 용기와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은 우리에게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은 스크린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박진감 넘치는 어드벤처 속에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코믹 요소들은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합니다.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냈던 꿈과 열정을,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과 도전 정신을 일깨워줄 <리노>는 분명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볼 때,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작품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스크린에서 만나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러닝타임
88분
연령등급
전체관람가
제작국가
브라질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