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오합지졸 콤비의 좌충우돌 특급 미션: 예측불허 웃음과 통쾌한 액션이 터진다!

2021년 2월 17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액션을 선사한 영화 <미션 파서블>은 김형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대세 배우 김영광과 이선빈이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코미디 액션 장르의 수작입니다. 여기에 오대환, 서현철 등 탄탄한 조연진이 가세하여 극의 풍성함을 더했죠. ‘선입금 후 업무’를 철칙으로 삼는 흥신소 사장과 국가의 안위를 책임지는 엘리트 정보 요원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은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영화는 대한민국에 불법 총기류가 대량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한 신입 정보원 유다희(이선빈 분)가 홀로 한국으로 파견되면서 시작됩니다. 그녀는 국정원 요원 우수한을 만나기로 되어 있었지만, 어딘가 허술해 보이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얼떨결에 손을 잡게 되죠. 임무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유다희와 오직 '돈'이 움직이는 이유인 우수한은 사사건건 부딪히며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입니다. 그러나 미제 총기 밀매 사건의 실마리를 쫓던 두 사람 앞에 뜻밖의 위기가 닥쳐옵니다. 어렵게 찾아낸 단서와 정보원들이 차례로 살해당하고, 두 사람은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어 경찰의 추적을 받게 되는 것이죠. 이제 그들은 쫓기는 신세가 된 상황에서 진범을 찾고 거대한 음모를 파헤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과연 이 오합지졸 콤비는 무사히 임무를 완수하고 누명을 벗을 수 있을까요?


<미션 파서블>은 전형적인 코믹 액션 장르의 공식을 따르면서도, 진부함을 피하려는 김형주 감독의 노력이 엿보이는 작품입니다. 특히 배우 김영광과 이선빈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이 영화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김영광은 코믹한 애드리브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으며, 심지어 모든 액션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며 뜨거운 연기 투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선빈 역시 최정예 요원 캐릭터에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불어넣으며, 족발이나 페트병 같은 기상천외한 소품을 활용한 독특한 액션 시퀀스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초반에는 다소 느긋하게 흘러가는 코미디의 호흡이 중반 이후부터는 본격적인 액션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며, 80~90년대 성룡 영화를 오마주한 주방 격투 신이나 클라이맥스의 총격전과 나이프 파이팅 액션은 영화의 백미로 꼽힙니다. 신파나 억지 로맨스 없이 오직 코미디와 액션에 집중한 깔끔한 각본 또한 호평을 받았으며, 관객 평점 8.78점(네이버 영화 기준), CGV 골든에그 지수 90% 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습니다.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거나,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코미디를 선호하는 관객이라면 <미션 파서블>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김영광과 이선빈, 이 예측불허 콤비가 선사하는 웃음과 액션의 향연 속으로 빠져들 준비가 되셨나요?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코미디,액션

개봉일 (Release)

2021-02-17

배우 (Cast)
러닝타임

105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노시스컴퍼니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