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겟 컷 2020
Storyline
"한탕의 꿈이 불러온 예측불허 소동극! '돈 겟 컷'으로 웃음 폭탄에 뛰어들 준비를 하세요!"
2018년 개봉작 <돈 겟 컷(Don't Get Caught)>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짜릿한 한탕을 꿈꾸는 이들의 아슬아슬한 모험을 그린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디 샷 감독의 연출 아래, 노련한 코미디 배우 마이크 엡스와 브라이언 훅스, 그리고 이사공이 주연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코미디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순간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평범한 남자 아이시(Icy)가 사촌의 돈을 훔쳐 고급 차를 구매하는 대담한 행동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친구 드레와 함께 신나는 로드 트립에 나서던 중, 뜻밖의 장소에서 거대한 대마 농장을 발견하게 됩니다. "걸리지 마라(Don't Get Caught)"라는 제목처럼, 이들은 눈앞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대마를 훔쳐 되팔려는 위험한 계획을 세우죠. 하지만 이들의 야심 찬 계획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대마 절도로 인해 갱단으로부터 10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악명 높은 힐빌리 폭주족 갱단에게까지 빚을 지게 되면서 상황은 걷잡을 수 없는 코미디 활극으로 변모합니다. 과연 이 두 친구는 수많은 위험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속에서 무사히 빠져나와 자신들이 저지른 일의 뒷감당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목처럼 결국 '걸리고' 말까요?
<돈 겟 컷>은 유쾌한 캐릭터들과 기발한 상황 설정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특히 마이크 엡스와 브라이언 훅스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관객들을 웃음의 도가니로 빠뜨립니다. 스피디한 전개와 끊이지 않는 사건 사고들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진지함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를 찾고 계신다면, <돈 겟 컷>은 킬링타임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웃고 싶을 때, 혹은 답답한 현실을 잠시 잊고 싶을 때 이 영화와 함께 예측불허의 소동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Details
러닝타임
78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