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크래커 2020
Storyline
"마법 과자로 피어나는 꿈의 서커스: 애니멀 크래커스, 상상력을 먹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마법 같은 일탈을 꿈꿔본 적 있으신가요? 여기, 평범한 삶에 지루함을 느끼던 한 남자에게 찾아온 가장 특별한 선물이 있습니다. 영화 <애니멀 크래커스>는 먹는 순간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과자를 통해 잊고 있던 꿈을 찾아 나서는 오웬 가족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판타지입니다. 월트 디즈니의 명작 <뮬란>을 연출한 토니 밴크로프트 감독의 지휘 아래, 존 크래신스키, 에밀리 블런트, 대니 드비토, 이안 맥켈런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더해져 기대를 모읍니다.
영화는 오웬이 장인의 사업을 물려받기 위해 일하며 지루한 나날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삼촌과 숙모의 갑작스러운 실종 소식과 함께 낡은 서커스단을 유산으로 물려받게 되죠. 절망 속에서 발견한 것은 바로, 동물 모양의 과자를 먹으면 그 동물로 변신하는 마법의 '애니멀 크래커'였습니다. 이 놀라운 과자를 통해 오웬 가족은 삼촌과 숙모가 운영했던 '신기한 동물 서커스단'을 재건하고, 잊고 지냈던 꿈을 향해 다시 도약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이 마법 과자의 비밀을 호시탐탐 노리는 악당 호레이쇼의 등장으로, 오웬 가족의 신나는 매직 서커스에는 예측 불가능한 위기가 찾아옵니다. 과연 오웬 가족은 호레이쇼의 음모를 막고 서커스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애니멀 크래커스>는 "과자를 먹으면 동물로 변한다"는 기발하고 참신한 발상에서 출발한 영화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공동 연출 및 각본을 맡은 스콧 크리스티안 사바가 쌍둥이 아들들과 점심 식사 중, 사자 모양 과자를 먹고 사자로 변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독창적인 상상력은 <주토피아>, <코코>,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 인기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참여로 기술적 완성도를 높여,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들로 스크린을 가득 채웁니다. 특히, 실제 부부인 존 크래신스키와 에밀리 블런트가 부부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아 더욱 실감 나는 연기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을, 어른들에게는 잊었던 동심과 꿈을 선물하는 이 영화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꿈과 희망, 그리고 가족의 소중한 가치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애니멀 크래커스>와 함께 마법 같은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애니메이션,어드벤처,가족,판타지
개봉일 (Release)
2020-08-05
배우 (Cast)
러닝타임
94분
연령등급
전체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