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잊혀진 이야기 속에서 깨어난 그림자, 끝나지 않는 밤의 공포"

영화 전문 매거진 독자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단순한 공포를 넘어선 기괴하고 환상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입니다. 2019년 개봉한 이 작품은 '제인 도'로 평단의 주목을 받은 안드레 외브레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크리처 장르의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제작 및 각본에 참여하여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특히 앨빈 슈워츠의 동명 공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데, 이 소설은 삽입된 기괴한 일러스트로 인해 한때 미국 도서관 협회에서 금지 조치될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작품입니다. 조 마가렛 콜렛티, 마이클 가르자, 가브리엘 러쉬, 오스틴 자주르 등 젊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이 영화는 1968년이라는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기묘한 이야기가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1968년 할로윈 밤, 펜실베이니아의 작은 마을 밀 밸리에서 아웃사이더 십대 스텔라와 친구들 오기, 척은 전학생 라몬과 함께 마을의 어둡고 끔찍한 소문이 깃든 벨로스 가족의 폐가를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과거 벨로스 가문의 딸 사라 벨로스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오래된 공포 소설책을 발견하고 스텔라는 호기심에 이 책을 집으로 가져옵니다. 하지만 평범해 보이던 이 책은 스텔라가 가져온 뒤부터 빈 페이지에 피로 쓰인 새로운 이야기들이 저절로 나타나기 시작하며 평온했던 마을을 뒤흔듭니다. 책에 쓰여진 이야기는 실제 현실에서 친구들에게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들과 연결되고, 이야기 속 괴물들이 하나둘씩 현실에 나타나 아이들을 위협하며 차례로 사라지게 만드는 저주가 시작됩니다. 스텔라와 친구들은 자신들이 책 속 이야기의 다음 희생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멈추지 않는 공포의 고리를 끊기 위해 사라 벨로스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과연 이들은 어둠의 속삭임이 깃든 책의 저주를 풀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은 1960년대 후반이라는 향수를 자극하는 배경과 함께 '기묘한 이야기', '그것' 등 아웃사이더 십대들이 미지의 존재와 맞서는 작품들을 떠올리게 하는 매력적인 서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참여는 이 영화의 크리처 디자인에 독보적인 개성을 부여하며, 단순히 튀어나오는 점프 스케어식 공포를 넘어선 시각적으로 기괴하고 인상적인 공포를 선사합니다.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밤새도록 읽던 오싹한 괴담처럼, 이 영화는 잊혀지지 않는 이미지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깊이 있는 이야기와 수준 높은 크리처 묘사, 그리고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판타지 호러 영화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안드레 오브레달

장르 (Genre)

판타지,공포(호러)

개봉일 (Release)

2020-03-25

배우 (Cast)
조 마가렛 콜렛티

조 마가렛 콜렛티

마이클 가르자

마이클 가르자

오스틴 자주르

오스틴 자주르

캐스린 폴라드

캐스린 폴라드

러닝타임

108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존 오거스트 (각본) 마커스 던스탠 (각본) 단 헤이지맨 (각본) 케빈 헤이지맨 (각본) 패트릭 멜튼 (각본) 기예르모 델 토로 (각본) 기예르모 델 토로 (제작자)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