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미래를 노래하는 흑장미들의 멈추지 않는 선율: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 Ⅱ : 송 아이 엠"

깊이 있는 음악성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해 온 밴드, 로젤리아. 그들의 빛나는 여정 속 또 하나의 중요한 장을 열었던 극장판 애니메이션,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 Ⅱ : 송 아이 엠'은 단순한 음악 애니메이션을 넘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치열한 내면과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아이바 아이나, 쿠도 하루카, 나카시마 유키, 사쿠라가와 메구 등 로젤리아 멤버들의 혼을 담은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카키모토 코다이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은 3D CG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밴드의 역동적인 무대와 캐릭터들의 섬세한 감정선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2021년 한국에 개봉한 이 작품은 로젤리아 팬들에게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물이자,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뱅드림 세계로 빠져들게 할 매력적인 입문작이 될 것입니다.

수많은 시련을 딛고 '퓨처 월드 페스' 출전을 맹세한 로젤리아 멤버들은 이제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합니다. 리사는 '약속' 작사 이후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며, 유키나와 사요는 함께 단풍놀이를 즐기며 미래의 자신들에게 결의에 찬 그림엽서를 남기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성장을 이어갑니다. 한편, 린코는 로젤리아를 위해 새로운 곡을 작곡하려는 열정으로 가득하고, 아코는 자신들의 최종 목표인 퓨처 월드 페스가 끝난 후 밴드의 미래에 대한 깊은 불안감에 휩싸입니다. 이 영화는 로젤리아가 염원하던 목표를 눈앞에 두고 그 이후의 삶, 그리고 밴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해 고뇌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비추며, 꿈을 이루는 것만큼이나 그 이후의 방향성을 찾아가는 과정의 중요성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모바일 게임 스토리 '노블로즈 3부작' 중 2부작과 3부작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며, 이전 작품인 'Episode of Roselia I: Promise'의 직접적인 연장선상에 있는, 더욱 응집력 있는 서사를 선보입니다.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 Ⅱ : 송 아이 엠’은 단순히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 과정에서 겪는 개인적인 고뇌와 멤버들 간의 단단한 유대, 그리고 마침내 새로운 비전을 찾아가는 로젤리아의 감동적인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작품은 캐릭터 개개인의 내면 심리 묘사에 집중하며, 관객들이 캐릭터들의 동기, 희망, 꿈에 공감할 수 있도록 섬세한 서사를 펼쳐냅니다. 로젤리아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그들의 염원이 마침내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는 과정을 통해 엄청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며, 뱅드림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이라 할지라도 잘 짜인 스토리 전개와 풍부한 캐릭터 묘사를 통해 충분히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흑장미들의 아름다운 선율이 선사하는 빛나는 순간들을 극장에서 꼭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Details

장르 (Genre)

애니메이션

개봉일 (Release)

2021-09-09

배우 (Cast)
아이바 아이나

아이바 아이나

쿠도 하루카

쿠도 하루카

나카시마 유키

나카시마 유키

사쿠라가와 메구

사쿠라가와 메구

시자키 카논

시자키 카논

러닝타임

71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일본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