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명포: 제국의 비밀 2021
Storyline
꿈과 현실을 뒤흔드는 미스터리 무협의 향연, <사대명포: 제국의 비밀>
혼란에 빠진 제국, 백성을 구원할 영웅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은 언제나 우리를 깊은 이야기 속으로 이끕니다. 2018년 첫선을 보인 후 2021년 10월 국내 관객과 만난 영화 <사대명포: 제국의 비밀>은 바로 그런 기대를 충족시켜 줄 미스터리 액션 무협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항추량 감독이 연출하고 천쯔유, 류린청 배우가 주연을 맡아 완성도를 더한 이 작품은 단순한 무협 액션을 넘어선 판타지적 상상력과 치밀한 서사로 무장하여 관객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이야기는 송나라 말기, 도성 전체를 뒤흔드는 기이한 사건들로 시작됩니다. 평범했던 백성들이 잠에서 깨어난 직후 마치 죽은 자와 같은 몰골로 변해 엄청난 괴력을 뿜어내며 난동을 부리는 전대미문의 사태가 발생한 것입니다. 백성들의 안위가 위협받는 이 미스터리한 사건의 배후에는 꿈을 지배하는 악귀, '몽마'가 존재합니다. 몽마는 인간 내면의 가장 깊은 공포를 이용해 꿈속에서 사람들을 노예화하고 조종하여 괴물로 만들어버리는 무시무시한 존재입니다. 황제 직속 수사기관인 '신후부'는 이 사태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당대 최고의 명수사관인 추명과 무정을 파견합니다. 이들은 몽마의 실체를 파헤치고 꿈과 현실을 넘나들며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을 해결하기 위해 해몽사 백효여와 그녀의 사부 연길대사와 힘을 합치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제국을 혼란에 빠뜨린 몽마의 음모를 저지하고 백성들을 구원할 수 있을까요? 단순한 괴물 퇴치 이상의 거대한 비밀이 숨겨진 제국의 운명이 이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대명포: 제국의 비밀>은 온서안 작가의 베스트셀러 무협 소설 '사대명포'를 원작으로 하여 탄탄한 이야기의 기반 위에 흥미진진한 무협 수사극을 펼쳐냅니다. 영화는 시작부터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협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스터리한 사건 전개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특히, 인간의 꿈을 지배하려는 몽마와의 대결 속에서 펼쳐지는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퇴마 액션 시퀀스는 이 영화의 백미라 할 수 있습니다. 액션, 미스터리, 그리고 판타지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사대명포: 제국의 비밀>은 무협 장르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이며, 신선한 서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호하는 관객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꿈속에 드리운 어둠과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장대한 여정을 스크린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Details
배우 (Cast)
천쯔유
류린청
러닝타임
7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중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