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운명을 개척한 젊은 사자의 포효: '정복자 윌리엄'

역사는 때로 한 사람의 강렬한 의지와 거대한 야망으로 새로운 장을 엽니다. 2015년에 제작되어 2022년 국내에 상륙한 프랑스 역사 어드벤처 액션 영화 '정복자 윌리엄'은 바로 그 역사의 중심에 섰던 한 젊은 군주의 서사시를 스크린에 펼쳐냅니다. '기욤, 정복자의 젊음(Guillaume, la jeunesse du conquérant)'이라는 원제처럼, 파비앙 드루전 감독은 잉글랜드를 호령한 전설적인 인물, 정복자 윌리엄의 파란만장했던 유년기와 성인기를 조명하며, 한 영웅이 어떻게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갔는지 숨 막히는 여정으로 관객을 초대합니다. 장-다미앵 데투용과 티에세 드샤예가 각각 성인 윌리엄과 젊은 윌리엄을 맡아, 격동의 시대 속에서 성장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냈습니다.


영화는 1066년, 윌리엄이 잉글랜드 정복을 위한 원정을 준비하는 긴박한 순간에서 시작하여 그의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흥미로운 구성으로 펼쳐집니다. 노르망디 공작 로베르 1세가 갑작스럽게 암살당하자, 야욕에 눈먼 남작들은 어린 윌리엄의 정통성을 부정하며 노르망디를 혼돈에 빠뜨립니다. 권력을 탐하는 세력들의 끈질긴 위협 속에서, 어린 윌리엄은 살아남기 위해 처절한 도피를 이어가고, 공작으로서의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피 튀기는 싸움을 벌여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바이킹 혈통과 노르만인의 정체성을 깨달으며 점차 강인한 지도자로 성장해나갑니다. 배신과 음모, 그리고 생존을 위한 싸움은 윌리엄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고, 마침내 노르망디의 통치권을 확고히 한 그는 이제 잉글랜드 통치라는 더욱 거대한 꿈을 꾸기 시작합니다.


‘정복자 윌리엄’은 단순한 역사적 사실의 나열을 넘어, 한 인물의 내면적 성장과 고뇌를 밀도 있게 다루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비록 비교적 적은 예산으로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11세기 노르망디의 거친 풍경과 중세 시대의 분위기를 탁월하게 구현해냈으며, 역사적 인물인 윌리엄의 젊은 시절을 스크린에서 처음으로 조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습니다. 복잡한 정치적 대립과 격렬한 전투 장면은 물론, 운명을 거스르고 자신의 시대를 열고자 했던 젊은 윌리엄의 불굴의 의지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함께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것입니다. 역사 속 영웅의 탄생 과정, 그리고 거대한 야망이 어떻게 현실이 되는지 목격하고 싶은 관객이라면, '정복자 윌리엄'은 반드시 봐야 할 필람 영화입니다. 현재 웨이브, 왓챠, 티빙 등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애플 TV와 유튜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파비앙 드루전

장르 (Genre)

전쟁,어드벤처,액션

개봉일 (Release)

2022-06-23

배우 (Cast)
장-다미앵 데투용

장-다미앵 데투용

티에세 드샤예

티에세 드샤예

조프루아 리드방

조프루아 리드방

에릭 루리아

에릭 루리아

댄 브론친슨

댄 브론친슨

러닝타임

91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프랑스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