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두근거림이 현실이 되다: 김조광수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따뜻한 오피스 로맨스, 신입사원: 더 무비

2023년, 스크린에 가장 설레는 오피스 로맨스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김조광수 감독의 신작, '신입사원: 더 무비'입니다. 리디의 인기 BL(Boys' Love)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이미 왓챠 웹드라마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신입사원'의 극장판인데요. 기존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장면들과 더욱 깊어진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퀴어 영화의 대가로 불리는 김조광수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만큼, 밝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도 진정성 있는 관계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단순히 장르를 넘어선, 우리 시대의 보편적인 사랑과 성장을 이야기하는 이 영화는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광고 회사의 문을 두드린 늦깎이 신입 인턴 우승현(문지용 분). 멍뭉미 넘치는 해맑은 모습으로 첫 출근의 긴장감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그에게, 완벽한 워커홀릭 파트장 김종찬(권혁 분)이 나타납니다. 첫 만남부터 잔소리 폭탄을 날리는 차가운 모습 뒤에 숨겨진 종찬의 비주얼에 승현은 첫눈에 반하고 말죠. 짝사랑 전문가 승현은 종찬에게 잘 보이고 싶어 안달하지만, 서툰 마음은 자꾸만 일을 꼬이게 만들 뿐입니다. 인턴도 연애도 모든 것이 처음이라 좌충우돌하는 승현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그의 순수한 열정을 응원하게 만듭니다. 얼핏 냉정해 보이던 종찬 역시, 승현의 남다른 능력과 순수함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되고, 그를 향한 감정은 예측 불가능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서투른 인턴과 일에는 만점이지만 연애에는 빵점인 파트장의 아슬아슬한 사내 로맨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직장 로맨스를 넘어, 사회 초년생의 성장통과 함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동료 인턴 강해(남규희 분)와 성소수자 친구 지연(백지혜 분) 등 든든한 지원군들의 존재는 승현의 여정을 더욱 따뜻하게 감쌉니다.

'신입사원: 더 무비'는 BL 장르 특유의 설렘과 달콤함은 물론,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성장'이라는 메시지를 놓치지 않습니다. 배우 권혁과 문지용은 정반대의 매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립니다. 특히 웹드라마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더욱 과감하고 깊어진 감정선은 BL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딥 키스신과 베드신 등 높은 수위의 장면들은 두 주인공의 뜨거워지는 로맨스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며 관객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죠. 사랑할 힘을 얻고, 하루의 에너지를 채워주는 영화라는 관객들의 찬사처럼, '신입사원: 더 무비'는 다채로운 사랑의 형태를 인정하고 포용하는 '더 큰 대한민국'의 따뜻한 시선을 담아내며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일과 사랑, 모두에 서툰 우리에게 용기와 위로를 전할 이 영화를 놓치지 마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멜로/로맨스

개봉일 (Release)

2023-08-03

배우 (Cast)
러닝타임

114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청년필름(주)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