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맨 2025
Storyline
무대 위, 빛과 그림자 속에서 피어난 한 남자의 노래: <베러맨>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감춰진 고독, 성공의 정점에서 더욱 깊어진 내면의 그림자. 전 세계를 열광시킨 팝스타 로비 윌리엄스의 삶이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의 손끝에서 황홀한 뮤지컬 판타지로 재탄생했습니다. 2024년, 우리 곁을 찾아온 영화 <베러맨>은 단순한 전기 영화를 넘어, 한 예술가의 영혼이 겪는 험난한 여정을 마법 같은 음악과 영상으로 그려냅니다. <더 위대한 쇼맨>으로 이미 뮤지컬 영화의 새 지평을 열었던 그레이시 감독이 이번에는 '비틀즈 이후 가장 성공한 슈퍼스타'라는 찬사를 받았던 로비 윌리엄스의 독특한 세계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내던 로비는 보이밴드 '테이크 댓'의 멤버로 데뷔하며 영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립니다. 무대 위에서 그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지만, 빛나는 명성 뒤편에서는 멤버들과의 갈등, 그리고 감당하기 힘든 성공의 무게로 고통받습니다. 결국 그는 팀을 떠나 홀로 서기를 택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설적인 커리어를 이어나갑니다. 그러나 외부의 성공이 커질수록, 로비의 내면에는 상처와 불안이 깊어만 갑니다. 영화는 이 지점에서 '더 나은 나'를 찾아가는 로비의 치열하고도 환상적인 여정을 펼쳐냅니다. 익숙한 현실 세계와는 또 다른, 로비의 불안과 꿈이 투영된 판타지 세계가 펼쳐지며 관객들은 그의 가장 깊은 곳으로 초대됩니다. 그의 음악과 삶이 씨줄과 날줄처럼 엮이며, 그가 어떻게 자신을 넘어선 '베러맨'이 되는지 그 과정을 숨 막히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베러맨>은 단순한 음악 영화가 아닙니다.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연출은 로비 윌리엄스의 파란만장한 삶을 한 편의 거대한 쇼처럼 펼쳐 보입니다. 로비 윌리엄스 본인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만큼, 영화는 그의 대표곡들을 활용하여 인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합니다. 그의 명곡들이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캐릭터의 내면과 서사에 깊이를 더하고, 관객들에게는 귀를 즐겁게 하는 동시에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미 평단에서는 이 영화가 로비 윌리엄스의 삶을 조명하는 동시에, 우리 모두가 겪는 불안과 성장의 보편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음악, 그리고 한 남자의 진솔한 이야기가 어우러진 <베러맨>은 올겨울, 극장에서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뮤지컬 판타지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 작품은 감독이 직접 "뮤지컬 판타지"로 정의했듯이, 실제 로비 윌리엄스의 경험과 내면세계를 환상적인 비주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입니다. 로비 윌리엄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본인의 노래를 영화 속에서 사용하는 등, 그의 깊은 진정성이 영화 전반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베러맨>은 단순히 팝스타의 성공 신화를 다루는 것을 넘어, 자아를 찾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길 것입니다. 그의 팬이든 아니든, 음악과 인생의 드라마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이 영화에 분명 매료될 것입니다.
Details
러닝타임
136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영국
제작/배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