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예측 불가능한 환상의 귀환: 나우 유 씨 미 3, 세상의 심장을 훔치다"

눈으로 본 것을 믿지 마라, 손으로 만진 것도 의심하라! 한때 세상을 놀라게 했던 마술사기단 '포 호스맨'의 전설적인 외침이 다시 스크린을 수놓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잠시 잊혔던 그들의 이름이 다시금 우리 곁으로 돌아온 것은 단순한 귀환이 아닙니다. 2025년 가을, 루벤 플레셔 감독의 지휘 아래 <나우 유 씨 미 3: 나우 유 돈트>는 더욱 치밀하고 화려해진 마법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훔치러 옵니다.

은퇴 후 평범한 삶을 살던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등 오리지널 '포 호스맨' 멤버들에게 배달된 한 장의 의미심장한 카드. 그것은 다시 한번 세상의 어둠을 밝힐 무대로 그들을 초대하는 신호였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마법 같은 부름에 응답한 그들은 자신들을 흉내 내던 신예 마술사들까지 영입하며 더욱 강력한 팀을 꾸립니다. 이들의 새로운 목표는 무기 밀매와 자금 세탁으로 더러운 돈을 쌓아 올린 악랄한 세력이 숨긴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것. 단순한 절도를 넘어, 거대한 부정의 그림자에 통쾌한 한 방을 날리려는 그들의 계획은 오직 정의를 향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여전히 예측 불가능한 함정들로 가득합니다. 다이아몬드를 훔치고, 통쾌한 쇼를 선보이려는 이들 앞에는 수많은 음모와 역경이 도사리고 있으며, 매 순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몰아넣을 것입니다. 단순히 눈을 속이는 화려한 마술 퍼포먼스를 넘어, 거대한 악에 맞서는 짜릿한 액션과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치밀한 두뇌 싸움이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루벤 플레셔 감독의 섬세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연출은 ‘포 호스맨’의 귀환을 더욱 기다리게 만듭니다.

2025년 가을, 스크린을 압도할 지상 최고의 쇼, <나우 유 씨 미 3: 나우 유 돈트>는 단순한 범죄 액션 영화를 넘어, 정의를 향한 짜릿한 마법의 판타지를 선사할 것입니다. 과연 그들은 이번에도 우리를 속이고, 훔치고, 즐겁게 할 수 있을까요? 마법보다 더 마법 같은, 예측 불가능한 쇼의 귀환을 당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마법은 다시 시작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루벤 플레셔

장르 (Genre)

범죄,액션

개봉일 (Release)

2025-11-12

러닝타임

11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세스 그레이엄-스미스 (각본) 폴 워닉 (각본)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