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영원보다 깊은 기다림, 노래가 된 사랑의 멜로디: 러브 인 베트남

우연은 필연이 되고, 필연은 운명이 되어 길고 긴 시간을 건너 누군가를 다시 만나게 하는 기적을 우리는 사랑이라 부르곤 합니다. 2025년 개봉을 앞둔 라하트 샤 카즈미 감독의 신작 <러브 인 베트남>은 가슴 시린 이별과 8년이라는 기나긴 기다림 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는 순수한 사랑의 서사를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그려낼 예정입니다.
가수가 되겠다는 뜨거운 꿈을 안고 살아가던 ‘마나브’는 부모님을 여읜 후, 모든 것을 뒤로한 채 후견인 삼촌과 함께 낯선 땅 베트남으로 향합니다. 꿈을 잠시 접어둔 그의 일상에 찾아온 한 줄기 빛은 다름 아닌 한 갤러리에서 마주한 여인의 자화상입니다. 그림 속 그녀의 눈빛에 매료된 ‘마나브’는 운명처럼 자화상의 주인공 ‘린’을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이끌려 꿈같은 사랑에 빠져듭니다.

베트남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피어난 두 사람의 사랑은 더없이 아름다운 멜로디처럼 흐르지만, 운명은 이들을 또다시 시험합니다. 잠시 인도로 돌아간 ‘마나브’가 베트남으로 돌아왔을 때, ‘린’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홀로 남겨진 ‘마나브’는 그녀를 찾아 8년이라는 긴 세월을 방황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상실감과 어디에도 없는 그녀를 향한 간절한 그리움은 그의 노래가 되고, 그의 삶의 이유가 됩니다. 아브니트 카우르와 샨타누 마헤스와리를 비롯한 배우진은 이처럼 애틋하고도 강렬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의 마음을 두드릴 것입니다.

과연 ‘마나브’의 기다림은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까요? <러브 인 베트남>은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사랑의 본질과 운명의 끈에 대해 깊이 탐구하는 작품입니다. 아름다운 베트남의 풍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뮤지컬 장르의 특성은 인물들의 감정 변화를 더욱 풍부하고 드라마틱하게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첫사랑을 찾아 헤매는 남자의 간절함, 그리고 그 너머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2025년, 스크린을 통해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사랑의 대서사시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 가슴 저릿한 여정에 동참해 보시길 강력히 권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라하트 샤 카즈미

장르 (Genre)

멜로/로맨스,뮤지컬

개봉일 (Release)

2025-12-10

배우 (Cast)
아브니트 카우르

아브니트 카우르

샨타누 마헤스와리

샨타누 마헤스와리

러닝타임

131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인도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