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바스터즈 1984
Storyline
다시 돌아온 유쾌한 유령 사냥꾼들, 뉴욕을 구원할 그들의 새로운 활약!
1984년, 전 세계를 유령 신드롬으로 들썩이게 하며 SF 코미디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적인 영화 '고스트버스터즈'가 새로운 이야기로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기발한 상상력과 유쾌한 웃음, 그리고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특수효과로 많은 이들의 어린 시절을 사로잡았던 이 영화는 단순한 오락을 넘어 대중문화에 깊은 흔적을 남겼습니다. 빌 머레이, 시고니 위버, 릭 모라니스, 댄 애크로이드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다시 뭉쳐 보여줄 환상의 호흡은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며 동시에 새로운 세대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뉴욕을 악마 고저의 손아귀에서 구하고 거대한 크림 케이크 괴물 머슈멜로맨을 퇴치한 지 5년이 지났지만, 고스트버스터즈 4인조의 삶은 예상과 달랐습니다. 한때 영웅으로 추앙받던 그들은 유령 퇴치업을 접고 각자의 생업을 이어가야 했죠. 하지만 운명은 이들을 가만두지 않습니다. 피터 벵크먼(빌 머레이 분)의 마음속 연인이자 이제는 홀로 아들을 키우는 다나 배럿(시고니 위버 분)의 주변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들이 다시금 그들을 한자리에 모으게 됩니다. 맨해튼 미술관에서 시작된 미스터리한 사건들은 땅속에서 솟아나는 붉은 거품 강으로 이어지고, 이는 인간의 증오와 불신으로 뭉쳐진 물질임이 밝혀집니다. 설상가상으로 미술관의 야노쉬 박사(피터 맥니콜 분)는 17세기 악명 높은 마법사 비고(윌헬름 본 홈버그 분)의 초상화에 씌어, 다나의 아들을 비고의 영매로 삼으려 합니다. 뉴욕은 다시금 유령과 악령이 활개 치는 아수라장이 되고, 고스트버스터즈는 무너진 명예를 회복하고 도시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용감하게 나섭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유령 퇴치를 넘어, 고스트버스터즈 멤버들의 인간적인 고뇌와 우정, 그리고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 속에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그들의 매력을 한껏 보여줍니다. 과학과 판타지, 코미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 작품은 시대를 초월하는 재미로 모든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층 더 강력해진 유령들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그리고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극장을 찾아 유쾌하고 짜릿한 고스트버스터즈의 세계에 다시 한번 빠져들어 보세요.
Details
러닝타임
105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콜럼비아 픽쳐스 코포레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