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예측 불가한 밤의 대결: 죽지 않는 자들과의 유쾌하고도 살벌한 전쟁

2019년 개봉작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독특한 세계관과 예측 불허의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신정원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코믹 스릴러입니다. 신정원 감독은 <시실리 2km>, <차우> 등으로 자신만의 확고한 '병맛' 코미디와 장르 혼합 스타일을 구축해 온 인물로, 이 작품에서도 그 특유의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앙상블은 이 기묘한 이야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짜릿하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단순히 스릴러와 코미디를 넘어 SF와 액션까지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장르의 매력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 영화가 선사하는 밤의 대결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는 행복한 신혼 생활을 만끽하던 ‘소희’(이정현)가 완벽하다 못해 비현실적인 남편 ‘만길’(김성오)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하루 21시간을 활동하며 도저히 인간 같지 않은 만길이 자신을 죽이려 한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깨달은 소희. 그녀는 고등학교 동창인 ‘세라’(서영희)와 얼떨결에 합류하게 된 ‘양선’(이미도), 그리고 미스터리 연구소 소장 ‘닥터 장’(양동근)과 함께 반격에 나섭니다. 하지만 만길의 정체는 상상 이상입니다. 그는 지구를 점령하려는 외계 종족 '언브레이커블'의 일원이었던 것. 죽여도 죽지 않는 만길과의 사투는 정부 요원까지 개입하면서 점점 전대미문의 상황으로 치닫게 됩니다. 죽음의 위협 속에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이들의 좌충우돌 대결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B급 감성을 고퀄리티로 승화시킨 신정원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이 빛나는 작품입니다. ‘아저씨’의 강렬한 악역으로 기억되는 김성오 배우가 죽지 않는 외계인 ‘언브레이커블’이라는 독특하고 도전적인 캐릭터를 맡아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이정현 배우는 사랑스러운 신부에서 강인한 전사로 변모하는 소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여기에 능청스러운 미스터리 연구소 소장 닥터 장으로 분한 양동근 배우, 그리고 소희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는 서영희, 이미도 배우의 존재감은 영화의 코믹함과 스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흔히 볼 수 없는 기발한 설정과 끊임없이 터져 나오는 '병맛' 유머, 그리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시너지가 어우러져 관객들을 유쾌한 혼돈의 밤으로 초대할 것입니다. 틀에 박힌 장르 영화에 지쳤다면,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선사하는 신선하고 짜릿한 웃음과 긴장의 한판승부에 몸을 맡겨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코미디,스릴러

개봉일 (Release)

2020-09-29

배우 (Cast)
러닝타임

110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브라더픽쳐스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