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사슴 가죽, 그 매혹적인 광기의 시작: 디어스킨"

평범함을 거부하는 당신께, 여기 모든 상식을 뒤엎는 영화 '디어스킨'이 찾아옵니다. 프랑스 영화계의 이단아, 쿠엔틴 듀피욱스 감독의 이 작품은 블랙코미디, 스릴러, 공포가 뒤섞인 독창적인 이야기와 스타일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 장 뒤자르댕과 강렬한 아델 에넬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도 기대됩니다. '디어스킨'은 인간의 집착과 욕망, 기이한 예술혼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작품입니다.

마흔넷 조르주(장 뒤자르댕 분)는 전 재산 7,500유로로 100% 사슴 가죽 재킷을 구매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습니다. 덤으로 얻은 캠코더로 '영화감독' 행세를 시작한 조르주. 그의 목표는 세상에서 자신만이 사슴 가죽 재킷을 입은 유일한 존재가 되는 것. 이를 위해 그는 점점 기이하고 위험한 계획을 세웁니다. 우연히 만난 바텐더 드니스(아델 에넬 분)가 그의 '영화'에 합류하며, 이들의 기묘한 파트너십은 상상 이상의 광기로 치닫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마지막 순간까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 황당한 '재킷 프로젝트'의 결말은 과연 무엇일까요?

'디어스킨'은 물건에 대한 맹목적인 집착과 소유욕, 특별해지고 싶은 욕망이 어디까지 치달을 수 있는지를 블랙코미디 특유의 신랄함으로 파고듭니다. 듀피욱스 감독은 독특한 소재로 현대인의 자화상을 비춥니다.
장 뒤자르댕은 조르주의 허세와 광기가 진화하는 모습을 소름 끼치게 연기하며, 아델 에넬 또한 조르주의 망상에 동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77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독특한 유머와 스릴을 유지하며 관객을 혼란과 매혹의 세계로 끌어들입니다. 기발한 상상력,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충격적인 결말까지. 일상적인 영화에 지쳤다면 '디어스킨'이 선사할 신선하고 골 때리는 영화적 경험에 몸을 맡겨보시길 바랍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쿠엔틴 듀피욱스

장르 (Genre)

스릴러

개봉일 (Release)

2020-01-01

배우 (Cast)
코랄리 뤼시에

코랄리 뤼시에

프랑크 리브레톤

프랑크 리브레톤

유세프 하이디

유세프 하이디

러닝타임

77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프랑스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쿠엔틴 듀피욱스 (각본) 토마스 베르에제 (제작자) 쿠엔틴 듀피욱스 (촬영) 쿠엔틴 듀피욱스 (편집)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