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니 케이스 2020
Storyline
침묵의 살인, 거대한 진실을 깨울 단 하나의 총성: 콜리니 케이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명품 법정 스릴러 영화 <콜리니 케이스>가 관객들을 깊고 복잡한 진실의 미궁으로 초대합니다. 마르코 크레즈페인트너 감독이 연출하고 프랑코 네로와 엘리아스 므바렉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단순한 살인 사건을 넘어, 법과 정의, 그리고 역사의 무게에 대한 묵직한 질문을 던지며 보는 이의 심장을 조여올 것입니다.
이야기는 베를린의 한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으로 시작됩니다. 사회적으로 존경받던 대기업 회장이 잔인하게 살해되고, 범인으로 지목된 파브리치오 콜리니(프랑코 네로 분)는 현장에서 자수하지만 일체의 진술을 거부하며 침묵으로 일관합니다. 이 기묘한 사건의 국선 변호인으로 막 변호사 생활을 시작한 지 3개월 된 신입 카스파르 라이넨(엘리아스 므바렉 분)이 배정됩니다. 열정과 패기 넘치는 라이넨은 성공적인 데뷔를 꿈꾸지만, 사건의 피해자가 다름 아닌 자신을 친아들처럼 아껴주던 인생의 멘토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면서 거대한 딜레마에 빠집니다. 여기에 피해자의 손녀이자 라이넨의 옛 연인인 요한나(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 분)까지 변호를 포기하라고 압박해오면서, 그의 신념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유일한 단서는 현장에서 발견된 낯익은 한 자루의 권총. 라이넨은 이 총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수록 사건이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되며 독일 사회의 어두운 과거와 얽힌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콜리니 케이스>는 속도감 있는 전개와 예측 불허의 반전으로 관객을 몰입시키는 동시에, 단순히 범인을 찾는 것을 넘어 법의 허점과 도덕적 책임에 대한 깊은 사유를 요구하는 작품입니다. 베테랑 배우 프랑코 네로의 압도적인 침묵 연기와 신인 변호사로서 고뇌하는 엘리아스 므바렉의 섬세한 연기 앙상블은 극의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립니다. 과연 라이넨은 남은 시간 4일 안에 침묵하는 피고인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고, 과거의 그림자가 드리운 거대한 사건의 본질을 세상에 드러낼 수 있을까요? 정의란 무엇이며, 법은 과연 모두에게 공평한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이 영화는 법정 스릴러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범죄,스릴러,드라마
개봉일 (Release)
2020-07-30
배우 (Cast)
러닝타임
123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독일
제작/배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