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끝없는 푸른 심연, 그들의 마지막 봄 방학은 악몽이 된다: 47샤크"

2024년, 스릴러와 액션의 경계에서 관객들의 심장을 조여올 영화 한 편이 찾아옵니다. 제임스 넌 감독의 신작, '47샤크'는 눈부신 햇살 아래 펼쳐진 청춘들의 무모한 일탈이 어떻게 피할 수 없는 생존 게임으로 변모하는지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홀리 얼, 잭 트루먼, 캐서린 해네이, 맬러카이 풀러-래치먼 등 젊은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예측 불가능한 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질 처절한 사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킵니다.


마지막 봄 방학을 만끽하러 해변에서 파티를 벌이던 한 무리의 젊은이들. 그들은 우연히 발견한 주인 없는 제트스키 두 대의 키를 훔쳐 바다로 향합니다. 잠시의 짜릿함과 자유를 만끽하며 철없는 치킨 게임을 벌이던 것도 잠시, 고장 나버린 제트스키는 이들을 망망대해 한가운데 고립시킵니다. 유쾌했던 봄 방학의 설렘은 걷잡을 수 없는 공포로 변하고, 차가운 바닷속에서는 거대한 백상어의 그림자가 서서히 이들 주위를 맴돌기 시작합니다. 한 명, 한 명 상어의 희생자가 늘어가는 절체절명의 순간, 남은 이들은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해변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47샤크'는 단순한 상어 스릴러를 넘어, 인간의 오만과 자연의 압도적인 힘이 부딪혔을 때 벌어지는 극한의 심리전과 생존 본능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무모한 장난이 돌이킬 수 없는 재앙으로 이어지는 과정은 관객들에게 섬뜩한 경고를 던지며, 주인공들이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펼치는 고군분투는 잊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과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만끽하고 싶은 관객이라면, '47샤크'는 올봄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글렌 캠벨

장르 (Genre)

스릴러,액션

개봉일 (Release)

2024-12-05

배우 (Cast)
에고 미키타스

에고 미키타스

러닝타임

89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