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 몬스터 패밀리 2025
Storyline
함께라면 불가능은 없어! <엘리: 몬스터 패밀리>의 짜릿한 시티 어드벤처
2025년 2월 14일, 스크린에 유쾌한 활기를 불어넣을 애니메이션 한 편이 찾아옵니다. 바로 피엣 드 라이커와 예스퍼 묄러 감독의 합작품 <엘리: 몬스터 패밀리>입니다. 이 작품은 독일에서 2024년 6월 27일 먼저 개봉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평범함을 거부하는 특별한 유령 소녀 '엘리'와 개성 넘치는 몬스터 친구들의 우정과 용기를 그린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로, 올겨울 가족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야기는 외딴 저택에서 삼촌 '챔벌린'과 단둘이 평화롭게 살아가던 유령 소녀 엘리에게서 시작됩니다. 외부 세상과의 단절 속에서 조용히 지내던 엘리에게 어느 날, 엄청난 위기가 닥쳐옵니다. 로봇 군단을 거느리는 악당 '퀀트릭스'가 모든 몬스터들을 잡아들이기 시작한 것입니다. 삼촌 챔벌린은 엘리를 안전한 곳으로 숨기지만, 결국 자신은 퀀트릭스에게 납치되고 맙니다. 사랑하는 삼촌을 구하기 위해 용기를 낸 엘리는 난생처음 바깥 세상으로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대도시로 향하는 엘리의 여정은 곧 예상을 뛰어넘는 모험으로 변모합니다. 그곳에서 엘리는 상상 이상의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화려한 슈퍼스타 털복숭이, 섬세한 채식주의 드라큘라, 그리고 다정다감한 프랑켄슈타인까지, 저마다의 반전 매력을 지닌 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엘리는 삼촌을 구하기 위한 특별한 팀을 결성하고, 위험천만한 도시에서 숨 막히는 모험을 시작합니다.
클라우스 바움가르트의 동화 'Elli - Ungeheuer Geheim'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어린이 관객들에게는 순수한 재미와 감동을, 어른들에게는 유년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단순히 '몬스터'라는 존재를 넘어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이들이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은 진정한 우정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 특히, <엘리: 몬스터 패밀리>는 6개의 국제영화제에서 음악상을 수상하며, 영화의 활기찬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OST 또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비록 일부에서는 줄거리의 깊이나 시각적 측면에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지만, 전반적으로 '어린이들에게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86분이라는 적절한 상영 시간 동안 펼쳐지는 유령 소녀 엘리와 몬스터 친구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은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함께라는 메시지를 통해 불가능은 없다는 희망을 안겨줄 것입니다. 올 설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엘리: 몬스터 패밀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배우 (Cast)
막스 기르만
올리버 칼코페
산티아고 지에스머
달리아 슈미트-포스
러닝타임
88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독일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예스퍼 묄러 (각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