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전해지지 않는 미쿠의 노래 2025

2025-05-29 105분 애니메이션 등급미정
0 /10 (0 Reviews)

Storyline

"음악으로 이어지는 마음, 미쿠와 소녀들의 새로운 멜로디"

오랜 시간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가 스크린으로 찾아옵니다. 모바일 리듬 게임 '하츠네 미쿠: 컬러풀 스테이지!'를 원작으로 한 오리지널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전해지지 않는 미쿠의 노래」는 2025년 5월 2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P.A.WORKS가 제작을 맡고 하타 히로유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은 하츠네 미쿠를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극장판 영화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이야기는 평범한 고등학생 호시노 이치카가 음반 가게에서 우연히 처음 듣는 미쿠의 노래를 접하는 순간 시작됩니다. 이치카의 눈앞에 나타난, 이제껏 본 적 없는 모습의 하츠네 미쿠는 순간 사라져 버리지만, 며칠 뒤 거리 공연을 마친 이치카의 스마트폰에 다시금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런데 이 미쿠에게는 한 가지 간절한 소원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노래를 전하고 싶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마음이 닿지 않는다는 슬픈 고백이죠. 이치카의 공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노래를 전하는 모습을 본 미쿠는 이치카를 통해 자신도 그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믿고 도움을 청합니다. 이치카는 미소 지으며 미쿠의 부탁을 받아들이고, 그렇게 하츠네 미쿠와 현실 세계의 소년소녀들이 음악을 통해 연결되는 새로운 여정이 막을 올립니다. 이번 극장판은 원작 게임의 메인 캐릭터들과 버추얼 싱어들이 함께 등장하며, 게임 속 '세카이'와는 또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음악이 가진 힘, 그리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소통의 가치를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풀어낼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전해지지 않는 미쿠의 노래」는 단순한 애니메이션을 넘어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노래를 전하고 싶지만 전할 수 없는 미쿠의 절박함, 그리고 그런 미쿠에게 기꺼이 손을 내미는 이치카의 따뜻한 마음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희망을 선사할 것입니다. 보컬로이드 팬은 물론, 음악과 성장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105분간 펼쳐질 환상적인 음악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하타 히로유키

장르 (Genre)

애니메이션

개봉일 (Release)

2025-05-29

배우 (Cast)
후지타 사키

후지타 사키

노구치 루리코

노구치 루리코

오구라 유이

오구라 유이

아키나

아키나

히로세 다이스케

히로세 다이스케

쿠스노키 토모리

쿠스노키 토모리

러닝타임

105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일본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타카하시 아유무 (편집)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