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우리에게도 이런 비밀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 이야기, '가족의 비밀'

2025년, 스크린에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가족 드라마 한 편이 찾아옵니다. 바로 이상훈 감독의 신작 '가족의 비밀'입니다. 제2회 4.16재단 문화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일찌감치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제3회 다낭아시안영화제 아시아영화 경쟁 부문과 제8회 말레이시아국제영화제 네온 섹션에 초청되어 해외 관객들에게 먼저 깊은 울림을 전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배우 김혜은, 김법래, 김보윤, 김현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쳐 현실감 넘치는 가족의 모습을 그려낼 이 영화는 오는 9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영화는 언뜻 평범해 보이는 한 가족에게 드리운 각자의 비밀에서 시작됩니다. 갑작스러운 재취업 선언과 함께 집을 비우는 시간이 부쩍 늘어난 엄마 '연정'(김혜은). 좋아하던 피아노와 거리를 두더니 가족을 피해 다니기 시작하는 딸 '미나'(김보윤). 그리고 평소 운동과는 담을 쌓고 살더니 갑자기 운동을 하겠다며 휴일마다 집을 나서는 아빠 '진수'(김법래)까지. 세 사람은 각자의 공간에서 알 수 없는 비밀을 쌓아가고, 이로 인해 대화는 단절된 채 서로에게 가깝고도 먼 존재가 되어갑니다. 그러나 영화는 이들이 각자 품고 있던 비밀이 우연한 계기로 하나로 이어지면서, 흩어졌던 가족의 퍼즐이 맞춰지듯 아주 특별한 방식으로 다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냅니다. 과연 이들이 숨긴 비밀은 무엇이며, 그 비밀이 밝혀졌을 때 가족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까요?


'가족의 비밀'은 단순히 비밀을 파헤치는 것을 넘어, 단절된 소통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며 다시 하나가 되는 가족의 본질적인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 이상훈 감독은 이 영화가 세월호 참사를 비롯한 국가적 재난을 경험한 유가족들 또한 계속 살아간다는 사실을 알리고,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했다고 밝히며 깊은 메시지를 담아냈습니다. 특히, 기존의 악역 이미지를 벗고 따뜻한 가장 '진수' 역으로 완벽 변신한 김법래 배우의 섬세한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눈물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배우 김혜은 또한 직접 세월호 참사 가족들을 위한 특별 시사회를 마련하며 영화가 전하는 치유와 공감의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유쾌함 속에 숨겨진 감동, 현실적인 웃음 뒤에 찾아오는 뭉클한 여운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가을, 서로의 비밀을 마주하고 더욱 단단해지는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강한영

장르 (Genre)

드라마,코미디

개봉일 (Release)

2025-09-10

러닝타임

29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오예스

주요 스탭 (Staff)

강선희 (각본) 소현희 (프로듀서) 안종혁 (프로듀서) 강문주 (프로듀서) 김주희 (사운드팀) 방용석 (사운드팀) 송민욱 (디자인) 김원진 (배경)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