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설원 아래 잠든 공포, 미지의 존재가 드리운 죽음의 그림자 '메가 블리자드'"

2020년, 극한의 설산이 숨기고 있던 원초적 공포가 스크린을 강타했습니다. 자말 버든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미지의 존재 스릴러, 영화 '메가 블리자드(Abominable)'는 불치병 치료라는 숭고한 목표 아래 고립된 팀이 마주하는 처절한 생존기를 그려냅니다. 주연 로버트 베를린과 카트리나 맷슨이 선보이는 설산 속 극한의 사투는 관객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겨울의 한기마저 잊게 할 강렬한 몰입감을 약속합니다.


인류의 오랜 염원인 불치병 완치를 위한 전설적인 치료제가 설산 깊은 곳에서 발견되었다는 희망적인 소식. 마틴 박사는 이 기적의 치료제를 찾아 기약 없는 여정을 떠납니다. 그러나 희망은 잠시, 박사와의 모든 연락이 두절되고 그는 홀연히 실종됩니다. 그의 동료인 스미스는 박사의 흔적을 쫓아 눈 덮인 산을 다시 찾지만, 미지의 힘에 의해 통신마저 끊기며 세상과의 연결이 단절됩니다. 고립된 설산 속에서 팀원들은 하나둘씩 정체 모를 존재의 습격을 받으며 잔혹하게 죽어갑니다. 과연 이들을 노리는 것은 단순한 맹수일까요, 아니면 설산의 오랜 비밀을 간직한 미지의 괴생명체일까요? 그리고 사라진 마틴 박사는 어디에 있으며, 그를 찾아 나선 스미스 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불치병 치료라는 고귀한 탐사는 곧 예측 불가능한 죽음의 게임으로 변모하고, 팀원들 사이에는 생존을 위한 또 다른 갈등과 배신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메가 블리자드'는 기존의 공포 영화 팬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크리쳐 피처'의 전형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잔혹하고 피비린내 나는 연출로 시각적인 충격을 선사하며, 예티와 같은 미지의 존재가 주는 원초적인 공포를 극대화합니다. 영화는 빠르게 전개되며 설정에 대한 설명을 최소화하고 곧바로 본연의 공포와 액션으로 관객을 끌어들입니다. 비록 일부 평론가들 사이에서는 B급 영화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과 함께 연출의 일관성이나 캐릭터의 깊이에 대한 아쉬움도 있었지만, 이는 오히려 이 영화가 가진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이자, 군더더기 없는 공포를 선사하려는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칭찬할 만한 점은 피조물 효과(practical effects)와 고어(gore) 연출이 매우 인상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익숙한 듯하면서도 신선한 시각으로 설산 괴물의 공포를 그려낸 '메가 블리자드'는 장르 팬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예측 불가능한 설원의 미스터리와 생존을 위한 처절한 몸부림, 그리고 그 안에 숨겨진 인간 본연의 공포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메가 블리자드'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짜릿하고 오싹한 경험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공포(호러)

개봉일 (Release)

2020-12-07

배우 (Cast)
러닝타임

72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