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시간을 넘어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그건 운명일까?"

드라마와 로맨스, SF의 경계를 허물며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은 대만 드라마 '상견니'는 단순한 타임슬립 로맨스를 넘어선 깊이 있는 서사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2019년 첫 방영 이후 '상견니'는 탄탄한 스토리와 영화 같은 영상미, 그리고 잊을 수 없는 OST로 "역대급 대만 드라마"라는 극찬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스크린으로 다시금 그 감동을 만날 수 있는 '상견니 대만판 13화'는, 드라마의 핵심적인 감정선과 미스터리를 응축하여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황천인 감독이 섬세하게 빚어낸 이 작품은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세 배우의 열연이 더해져, 시대를 초월한 사랑과 운명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마음을 두드릴 것입니다.

2019년, 27살의 황위쉬안(가가연 분)은 2년 전 불의의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연인 왕취안성(허광한 분)을 잊지 못하고 그리움 속에서 살아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에게 정체불명의 카세트 플레이어와 대만 록밴드 우바이의 'Last Dance'가 담긴 카세트테이프가 배달됩니다. 카세트테이프를 재생하며 잠이 든 황위쉬안은 눈을 떴을 때 믿을 수 없는 현실과 마주합니다. 그녀는 1998년으로 타임슬립하여 자신과 똑같은 얼굴을 한 여고생 천윈루의 몸에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혼란스러운 가운데, 황위쉬안은 그곳에서 죽은 왕취안성과 놀랍도록 닮은 남학생 리쯔웨이(허광한 분)와 그의 친구 모쥔제(시백우 분)를 만납니다. 낯선 시간 속에서 익숙한 얼굴을 마주한 황위쉬안. 하지만 리쯔웨이는 그녀를 천윈루로 알고 있고, 천윈루의 주변에서는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벌어집니다. 황위쉬안은 자신이 들어간 천윈루의 몸,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닮은 리쯔웨이 사이의 복잡하게 얽힌 운명을 풀기 위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진실을 쫓기 시작합니다. 과연 이들의 인연은 우연일까요, 아니면 시공간을 초월한 운명의 장난일까요?

'상견니'는 로맨스에 미스터리, 스릴러, 그리고 판타지 요소를 절묘하게 결합하여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선사합니다. 과거의 사건이 현재에 영향을 미치고, 인물들의 감정선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섬세하게 변화하는 과정은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몰입시킵니다. 특히, 한 번만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상친놈(상견니에 미친 사람)"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Last Dance', '想見你想見你想見你(Miss You 3000)' 등 주옥같은 OST들은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한동안 잊히지 않는 여운을 선사합니다.
단순한 사랑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복잡한 타임슬립과 평행우주 이론을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추리 요소를 더해, 2019년 대만 방영 당시 마지막 회 시청률이 2.35%를 기록하며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제55회 금종장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습니다. 이미 드라마를 접했던 팬들에게는 다시 한번 그 시절의 설렘과 감동을, 아직 '상견니'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인생 드라마를 만날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애틋한 사랑과 숨 막히는 미스터리 속으로, 지금 바로 '상견니 대만판 13화'와 함께 빠져들어 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드라마,멜로/로맨스,SF

개봉일 (Release)

2021-09-08

배우 (Cast)
러닝타임

연령등급

-

제작국가

기타

제작/배급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