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물건 무서운 방 2023
Storyline
인기라는 유혹, 저주받은 방에 발을 들이다: <사고물건 무서운 방>
일본 공포 영화의 거장, <링>으로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나카타 히데오 감독이 돌아왔습니다. 그의 신작 <사고물건 무서운 방>은 단순한 점프 스케어가 아닌, 일상 깊숙이 파고드는 섬뜩한 실화 바탕의 공포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압도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KAT-TUN의 멤버이자 배우 카메나시 카즈야가 생애 첫 공포 영화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저주받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이 작품은 일본의 한 개그맨이 실제로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담은 논픽션 소설 '무서운 방(살면 안 되는 곳이 있다)'을 원작으로 하여 더욱 현실적인 공포를 자극합니다.
영화는 좀처럼 빛을 보지 못하는 개그맨 야마메(카메나시 카즈야 분)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콤비 '조나단즈'의 해산 후, 솔로 코미디언으로서 막막한 앞날을 고민하던 그에게 한 방송 프로듀서가 파격적인 제안을 합니다. 그것은 다름 아닌 '살인 사건이 발생했던 사고물건에 살아보기'라는 기획. 야마메는 절박한 심정으로 제안을 받아들이고, 겉보기엔 평범한 방에 첫발을 내딛습니다. 그러나 첫날 밤 촬영된 영상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하얀 그림자가 포착되고, 음성이 뒤섞이는 등 기괴한 현상들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방송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사고물건에 사는 개그맨' 야마메는 마침내 꿈에 그리던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인기라는 달콤한 유혹에 이끌려 그는 더 강력한 괴기 현상을 찾아 끊임없이 새로운 사고물건을 찾아다닙니다. 그러나 인기가 치솟을수록, 그가 마주해야 할 공포 또한 상상할 수 없는 수준으로 증폭되기 시작합니다. <사고물건 무서운 방>은 단순한 공포를 넘어, 성공을 향한 인간의 욕망이 어떻게 자신을 파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서늘한 질문을 던집니다. 공포, 코미디, 드라마, 심지어 로맨스의 요소까지 절묘하게 버무려져 호러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기도 하는 이 영화는, 나카타 히데오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로 관객의 심리를 조여오는 "소름 돋는 순간"들을 만들어냅니다. 일본에서 23.4억 엔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고, 심지어 후속작까지 제작되었을 정도로 그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사고물건 무서운 방>, 단순한 공포 영화 이상의 충격과 메시지를 원하는 관객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러닝타임
11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일본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