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2024
Storyline
"오즈, 그 찬란하고도 위험한 진실 속으로: 위키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스크린으로 펼쳐진 마법 같은 세계, 뮤지컬 영화 '위키드'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즈의 마법사'가 미처 다 들려주지 못했던, 초록 마녀와 금빛 마녀의 숨겨진 이야기가 존 추 감독의 탁월한 연출로 눈부시게 구현되었죠. 브로드웨이 무대를 뜨겁게 달궜던 전설적인 뮤지컬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음악은 당신을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오즈의 세계로 초대할 것입니다. '위키드'는 단순한 전편(프리퀄)을 넘어, 선과 악의 경계, 그리고 진정한 우정과 용기에 대한 깊이 있는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야기는 오즈의 명문 쉬즈 대학교에서 시작됩니다. 남들과 다른 초록색 피부 때문에 늘 오해와 편견에 시달리지만, 아직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닫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모두의 사랑을 받으며 화려한 삶을 살지만 내면의 본성을 탐색 중인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가 우연히 만나게 되죠.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두 사람은 처음에는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겪으며 특별한 우정을 키워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즈의 마법사(제프 골드블럼)로부터 에메랄드 시티로의 초대를 받게 되고, 이들의 운명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마법사와의 만남은 두 친구의 관계에 거대한 변화를 가져오고, 각자의 신념과 욕망이 충돌하며 글린다는 인기와 권력을 쫓는 길을, 엘파바는 진실을 지키려는 외로운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들의 여정은 결국 우리가 알고 있던 '착한 마녀 글린다'와 '사악한 서쪽 마녀'의 탄생으로 이어지는데, 과연 그들에게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숨겨져 있었을까요?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 이면에 감춰진 놀라운 진실을 아름답고도 비극적인 서사로 풀어냅니다.
'위키드'는 뮤지컬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그 작품성을 입증했습니다. 엘파바 역의 신시아 에리보와 글린다 역의 아리아나 그란데는 완벽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으며, 조나단 베일리, 양자경(마담 모리블), 제프 골드블럼 등 베테랑 배우들의 합류는 극의 무게감을 더합니다. 존 추 감독은 거대한 스케일의 세트와 화려한 의상, 시대를 초월하는 음악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오즈의 환상적인 세계를 스크린 위에 구현했습니다. 특히 원작 뮤지컬의 1막까지의 내용을 담아낸 이번 '위키드'는, 왜 엘파바가 '사악한 마녀'로 불리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귀를 사로잡는 선율, 그리고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가 담긴 '위키드'는 반드시 극장에서 경험해야 할 올해 최고의 뮤지컬 영화입니다. 2024년, 모두의 기억 속에 영원히 남을 마법 같은 여정에 동참하세요.
Details
배우 (Cast)
제이넵 나즈 달달
러닝타임
8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